여행선이 있는 사람은 움직임이 가볍다?
읽음 418 |  2024-06-14

니~하오♩ 미래의 성공을 해석해드리는 여류 점술가 류하@대만입니다.

 

손금을 볼 때 가장 유명한 4대 선.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생명선, 감정선, 지능선(두뇌선), 운명선이 있습니다.

 

 

이 중 생명선 아래쪽으로 갈라져 나온 것이 바로 여행선입니다. 생명선 아래쪽으로 갈라져 나온 것이 없다면, 여행선은 없다고 볼 수 있어요.

 

여행선이 있는 사람의 특징은 말 그대로 여행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나고 자란 지역을 떠나 다른 곳에서도 생명력 넘치게 지낼 수 있어요.

 

선이 긴 경우는 단순히 여행에 그치지 않고 아예 해외로 이주할 가능성도 크답니다. 대만에 거주한 지 28년이 된 제 손에도 제대로 된 여행선이 있어요.

 

여행선은 해외 주재원에게도 많다고 합니다. 다만, 해외 주재는 회사 사정으로 가는 경우도 많아서 본인이 희망한 것이라면 괜찮지만 여행선이 없는데 해외 주재를 하게 된다면 상당히 괴로운 부임이 될 가능성도 있겠군요.

 

또, 여행선이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개의 선으로 존재하는 경우에는 세계를 무대로 다양하게 활약할 가능성이 큽니다.

 

지금은 거주 국가에 국한되어 있지 않아도, 해외와 연결될 수 있는 시대죠. 꼭 육체적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비즈니스가 가능한 시대니, 여행선이 있는 분은 세계를 상대로 비즈니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즉, 여행선이 있는 분은 매우 신나게 가볍게 움직이는 타입이라고도 할 수 있어요.

 

손금에 여행선이 있는데 아직 망설이고 계시다면, 훨훨 날개를 펴고 날아갈 수 있는 곳을 지금이라도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을 기대해 주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