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 점성술 한국 오픈
읽음 4,169 |  2013-04-12

안녕하세요.

트리니티 점성술 감수자 아피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저는 지금 하와이에서 유학중인데 최근에 일본 도쿄에 잠시 귀국을 했어요. 저는 도쿄에서 태어나고 자라왔기 때문에 저에게 있어서 도쿄는 고향과 같은 곳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주 좋아하고 항상 봐왔던 도쿄타워를 오랜만에 보니 "나 왔어!"라고 말하고 싶은 기분이 들었어요.

 

 

예쁘게 활짝 핀 벚꽃을 보니 봄에 돌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일본에 귀국하여 회사에 들러 직원들과 함께 회의를 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감수한 운세 컨텐츠 중 하나인 트리니티 점성술이 한국에서도 서비스가 오픈되고 여러분께 호응을 얻고 있다는 소식에 정말 기뻤어요. 그리고 사실 저는 한국인과 일본인의 혼혈이라 양쪽 나라 모두 아끼고 사랑한답니다. 그래서 어떠한 형태로든 한국과 일본을 연결시켜주는 다리가 되고 싶었는데, 이번에 조금이나마 그 꿈이 이루어진 것 같아서 정말로 너무 기뻤어요.

 

여기서 잠깐 트리니티 점성술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자면 마음과 신체와 영혼(・身・魂)을 정화하면서 더욱 행복해지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점술이랍니다.

http://www.fortunade.com/trinity/introduce.php

 

앞으로 한국에 계신 여러분들도 트리니티 점성술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릴게요!

그럼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트리니티 점성술이란?]

달의 위상 - 달의 별자리 - 마야력의 심볼, 운명을 인도하는 삼위일체

인간을 구성하는 마음, , 혼이라는 3가지 요소를 복합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풀어낸 컨텐츠입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