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을 향해 걸어나가는 것
읽음 1,722 |  2020-04-1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사업을 하고 있다 보니 앞으로 어떤 체제로 일을 진행해야 할지 생각하다가, 기분 전환하고자 하늘을 올려다 보니 굉장히 큰 달이 보이더군요. 




슈퍼 문(Super Moon), 천칭자리의 만월(보름달)이 부드러운 빛을 발하고 있었습니다. 달을 보니 마음이 정화된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3월 20일 춘분(春分)의 점성술 차트를 보았을 때, 올해는 지난(至難)의 해가 되겠구나 생각했습니다. 미디어에서 불안한 뉴스가 자주 보이면서, 주위 사람들의 마음이 위축되고 있는 것도 느낍니다. 환경으로 인해 모든 것이 격변하고 만 봄. 하지만 그 안에서도 분명 해야 할 일은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저는 원래라면 5월 중순까지 요르단과 이집트에 갈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해외여행은 커녕 국내 여행도 갈 수 없어, 제가 좋아하는 액세서리 만들기나 점성술, 타로에 집중해 보니 굉장히 느낌이 좋았어요. 상황이 이렇게 되었으니, 바쁠 때 못했던 연구에 몰두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엄마와의 시간이 늘었어요. 이렇게 엄마와 마주해 보니, 제가 여태껏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던 것은 곁에서 지지해 주신 엄마 덕분이었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어떤 시기든지 얼굴을 들고 앞을 바라보며, 주위 사람들에게 애정을 쏟으세요. 


문제가 생겼을 때, 인간은 다양한 깨달음, 발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대미문의 이번 사태에도 뭔가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여러분도 집에 계시는 동안 느긋한 목욕이나 식사를 즐기시면서 충실한 가정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에서 쫓기지 않고 릴랙스하며 보낼 수 있는 시간도 사실 그리 많지 않으니까요. 마음이 만족하면 운도 함께 상승하는 법입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