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화 결혼으로 이어질 운명의 만남을 끌어당기는 풍수
읽음 8,141 |  2013-03-1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습니다. 외출하면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계절이 되었군요. 날씨가 풀리면서 야외 활동을 하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가면 그 때의 행운을 잡기에 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행사를 즐기는 것도 포인트 중 하나랍니다적극적으로 외출해서 파워를 충전해보세요. 좋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테마는 결혼으로 이어질 운명의 만남을 끌어당기는 풍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만남을 원하는 사람은 꼭 체크해보세요! 포인트는 하단의 3가지 입니다.

 


(1) 첫 번째 포인트는 현관을 깨끗이 하고 풍경(윈도우 차임)을 장식할 것

현관은 집의 얼굴입니다. 새로운 기운은 현관을 통해서 들어오기 때문에, 새로운 만남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항상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기본! 또, 아름다운 음색은 연애운 상승의 효과도 있으니 풍경(윈도우 차임)을 장식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 마음에 드는 소리를 고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현관에는 많은 구두를 그냥 방치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바로 신발장에 수납하세요.

 

 

(2) 두 번째 포인트는 동남쪽 방향에 유행하는 물건&아로마 아이템을 둘 것
동남쪽은 만남운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 유행하는 물건은 그 때의 기운을 많이 지배하며, 시기의 행운을 잡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만남운을 의식하고 있다면 유행하는 잡화나 잡지를 두면 좋겠군요. 또 동경하는 유명인의 사진을 부쳐두는 것도 추천! 더불어 아로마캔들이나 아로마 향이 있는 아이템을 배치할 때 더 좋은 만남운을 이끄는 효과가 강해질 것입니다.

 

 

 

(3) 세 번째 포인트는 말 할 때에는 확실하고 큰 목소리로 말할 것

언령이라는 말이 있듯이 말에는 강한 힘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남의 기회는 물론, 항상 자신의 말은 확실하고 큰 목소리로 전하세요. 그렇게 할 때, 당신의 매력이 전달되기 쉽습니다. 요즘은 메일이나 문자를 통해서 마음을 전하는 경우가 많지만, 전화를 하거나 직접 만나서 마음을 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은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것부터 조금씩 생활습관에 도입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행운을 빌게요.

 

(1) 첫 번째 포인트는 현관을 깨끗이 하고 풍경(윈도우 차임)을 장식할 것

(2) 두 번째 포인트는 동남쪽 방향에 유행하는 물건&아로마 아이템을 둘 것

(3) 세 번째 포인트는 말 할 때에는 확실하고 큰 목소리로 말할 것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