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화 애인 있는 사람을 사로잡는 풍수법
읽음 5,288 |  2011-06-09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계절이 바뀌는 시기이다 보니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은데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시나요? 건강한 몸은 그 사람 자신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매일 웃는 얼굴로 지낼 수 있도록 건강은 꼭 챙기도록 하세요!

 

이번 테마는 애인 있는 사람을 사로잡는 풍수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얼핏 들으면 나쁘게 들리지만, 영원한 사랑은 없듯이 애인이 있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인 것 같습니다. 때로는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만, 누구보다 더 가슴앓이를 하는 분들을 위해 작은 힌트를 드릴게요.

 

 

첫째, 느긋하게 욕조에서 목욕을 하세요.

당신 자신을 연애에 최적한 상태로 만들고 파워를 충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목욕을 할 때는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느긋하게 해보세요. 그러면 하룻동안 안 좋았던 일이나 나쁜 기운을 씻어낼 수 있어 몸도 정화될 것입니다. 가벼운 샤워만으로 매일 끝내는 게 아니라 가끔은 욕조에 몸을 담그고 정화하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연애에는 파워가 필요하므로 당신 자신을 충전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실행해 보세요.

 

둘째, 가까운 곳에 꽃을 놓아둘 것.

식물에는 살아 있는 기가 있으며 지금까지도 여러 번 소개했듯이 다양한 용도에 맞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연애, 특히 애인이 있는 사람을 사랑하고 있을 때는 당신이 다른 때보다 더욱 화려한 매력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관엽식물보다는 꽃을 가까이 두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색은 화이트나 핑크, 레드 등을 추천! 첫 번째 방법이랑 합쳐서 욕조에 꽃을 띄워서 목욕을 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셋째, 좋은 향기가 나게 하세요.

풍수에서 향기는 특히 연애에 있어 매우 중요한 것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예전부터 사람들은 향이나 방향 아이템, 향수 등 다양한 형태로 몸에서 향기가 나도록 해왔습니다. 좋은 향기를 이성을 끌어당기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성을 사로잡고 싶을 때는 꽃향기가 가장 좋습니다. 향수 계열은 로즈나 로터스, 아로마라면 라벤더 계열의 향기가 좋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많이 뿌리면 좋아하지도 않는 이성을 끌어당기고 마는 효과도 있으니 자연스럽게 향기가 나도록 하세요.

 

 

이번 테마에서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사로잡는 풍수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 사람을 만날 때나 평소 일상에서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그러나 집착심은 운세를 저하시킬 가능성이 있으니 기간을 정해서 임하는 게 좋습니다. 행운을 빌게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