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화 풍수를 이용한 미팅 필승법!
읽음 3,735 |  2010-12-23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에는 술자리나 미팅에서 이성의 주목을 받는 풍수법을 소개합니다. 연애에 있어 만남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첫인상을 좋게 만들고 멋진 사랑을 손에 넣기 위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 가슴이 어느 정도 트인 옷을 입을 것.

먼저 첫 번째로 목과 가슴이 답답하지 않은 옷을 입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목과 가슴은 성적 매력을 연상시키는 것뿐 아니라 기를 받아들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을 가리면 당신의 매력도 감춰지게 되니 너무 섹시한 것이 아니라 청초하게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콤플렉스가 있을 경우에는 스카프를 살짝 두르는 정도라면 괜찮습니다.

 

둘째, 2줄의 팔찌를 차는 것.

만남에 있어서는 바람의 기운이 매우 중요합니다. 움직일 때마다 흔들리는 팔찌는 가장 착용을 권장하는 아이템. 특히 2줄로 되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럭키 컬러에 맞는 것을 착용한다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셋째, 신경쓰이는 이성의 정면에는 앉지 않을 것.

마주 보고 앉으면 서로의 기가 마주치게 되면서 오히려 충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신경 쓰이는 이성이 있는 경우에는 옆에 앉거나, 바로 정면이 아닌 곳에 앉는 게 좋습니다. 그러면 서로의 기운 사이에 좋은 흐름이 만들어지면서 궁합이 좋아지게 됩니다.

 

 

이번 테마에서는 미팅이나 술자리에서 도움이 될 만한 풍수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매우 쉬운 방법이니 우선 실천해 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