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화 풍수로 아름다운 몸 만들기!
읽음 5,425 |  2010-09-30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에는 풍수를 활용하여 몸과 마음 모두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연애를 하든 일을 하든 아름답게 건강을 지킬 수만 있다면, 자연스럽게 긍정적이 되며 매일을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됩니다. 요새 왠지 모르게 몸이 나른하거나 무겁게 느껴진다면 꼭 도전해 보세요!

 

 

첫째, 배수구를 자주 청소하세요.

풍수에서 미()는 불의 기운을 관장합니다. 그러므로 물의 기운이 강한 물의 흐름이 탁해지면 피부질환 등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또한, 화장실도 물을 다루는 곳이기 때문에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세면대를 정돈하고 여기서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을 것.

많은 사람들이 세면대에 미용과 관련된 것을 올려놓고 있지만, 첫째 항목에서도 소개해드린 대로 물의 흐름은 항상 깨끗하게 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메이크업을 해서 아름다워지기 위해서라도 물의 기운이 강한 세면대는 가급적 피하는 게 좋습니다. 반대로 피부나 머리카락은 물의 기운을 보충할 때 아름다워질 수 있으므로 스킨 케어, 헤어 케어는 세면대에서도 해도 문제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시간의 기운을 관장하는 계절음식을 섭취하세요.

나이를 먹을수록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쉽게 피로를 느끼게 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께 든든한 아군이 되는 것이 바로 시간의 운을 관장하는 계절음식, 제철 식자재입니다. 매일 식사할 때 일부러 의식해서 그런 식자재를 넣으려고 노력한다면, 시간운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으며 아름답게 나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번 테마에서는 아름다운 몸을 손에 넣기 위한 풍수법을 테마로 살펴보았습니다. 사소한 것 같지만 10, 20, 30년 뒤에도 아름다운 몸으로 남을 수 있도록 매일 잊지 말고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