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화 풍수로 취직&이직운을 Up!
읽음 5,239 |  2010-07-08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에는 비즈니스와 직장 인간관계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풍수를 활용하여 취직 & 이직에서 도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좀처럼 실력을 인정받지 못하고, 인간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은 물론 앞으로 취직을 준비하고 있거나 새로운 분야로 도전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확인하세요!

 

 

먼저, ‘북동쪽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풍수에서 북동쪽은 변화를 뜻합니다. 그러므로 이직이나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싶은 분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방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방향으로 여행을 가거나 쇼핑을 하러 가서 좋은 기를 흡수하세요. 특히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할 만한 것은 산이 보이는 곳입니다. 녹음이 이직과 변화에 대한 네거티브한 생각이나 불안을 덜어줄 것입니다.

 

둘째, ‘하의나 옷을 새로 사는 것입니다.

속옷이나 옷을 새로 사면 기를 흡수하는 힘이 강해집니다. , 기분전환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추천할 만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포인트와 함께 살려서, 새로운 하의나 옷을 입고 여행에 나서면 좋은 기의 흡수율이 한층 상승할 것입니다.

 

셋째, ‘면접할 때는 레드를 취하는 것입니다.

그동안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레드는 정열과 행동력을 뜻하는 컬러로 승부운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므로 면접을 할 때 붉은 색 옷을 입거나 포인트를 주면 열심히 일하겠다는 당신의 강한 의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하의나 보이지 않는 곳보다는 눈에 보이는 곳에 포인트로 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테마에서는 이직과 취직을 성공시키는 풍수를 테마로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변화가 필요한 분, 새로운 가능성을 추구하는 분은 꼭 시도해 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