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화 그 사람의 마음 사로잡는 법
읽음 6,942 |  2010-05-13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에는 짝사랑 중이신 분이라면 반드시 필독! 풍수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지만 좀처럼 다가가지 못하고, 상대가 자신을 봐주지 않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은 많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특별한 사랑을 만드는 풍수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헤어 스타일에 있어서는 이마와 귀를 드러낼 것. 이마와 귀를 풍수로 보면 힘이 집중하기 쉬우며 좋은 기를 흡수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그러므로 짝사랑하는 상대의 마음을 얻고 싶을 때는 업 스타일의 헤어 스타일을 추천! 앞머리가 이마 전체를 가려서 이마가 보이지 않는다면 한쪽으로 몰아서 어느 정도 드러나게 하거나, 귀가 보이도록 헤어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 메이크업을 할 때는 눈썹과 눈썹 사이에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면 좋은 기를 흡수하는 힘이 강해지면서 당신의 존재감이 더욱 부각될 것입니다.

 

둘째,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하세요. 반짝반짝 빛나는 것은 운세를 높여주는 동시에 생활에 활력을 가져옵니다. 특히 연애를 할 때는 당신의 매력을 높여주는 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효과만점! 짝사랑 중이라면 실버보다는 골드 계열이 좋습니다. 겉모습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뿐 아니라 당신의 운세에도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셋째, 상대와 만날 때는 레드 계열 아이템을 가지고 갈 것. 좋아하는 상대와 만나도 긴장해서 좀처럼 다가가지 못하고 친해지지 못한다면 레드 아이템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작은 액세서리나 아이템, 옷을 전부 레드로 할 필요는 없지만, 어느 정도 강조를 할 수 있도록 레드를 활용한다면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레드는 풍수에서 보면 ()’을 관장하는 색깔이며, 연애에 있어서는 열정과 행동력을 발휘하도록 도와줍니다. 상대에게 과감하게 말을 걸고 싶은 사람이라면 더더욱 추천!

 

 

이번 테마는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풍수법이었습니다. 물론 마음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러한 작은 노력이 당신의 운세를 좋게 만들고 행운을 불러온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의 사랑이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