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화 행복한 결혼을 만드는 풍수법
읽음 4,710 |  2010-04-01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에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만들기 위한 매력 발산법이 테마입니다.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과 결혼하고 싶으신 분, 결혼하고 싶은 이성을 만나고 싶은 분, 현재 결혼생활을 보내고 싶은 분 모두에게 추천해드립니다! 결혼은 인생에 있어 매우 중요한 터닝 포인트(전환점)입니다.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풍수법,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먼저 행운의 컬러는 그린입니다. 그린에는 모든 것을 온화하게 지켜주고 오래 지속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인테리어를 꾸밀 때 그린 컬러를 활용하거나, 집 안에 관엽식물을 두면 사랑이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잠시 불타고 꺼지는 사랑이 아닌 언제나 따뜻하고 마음이 편한 사랑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행운의 방위는 동남쪽! 동남은 사회운이나 교제운을 관장하며, 비즈니스나 인간관계에서 매우 중요한 방위입니다. 이 방향에 연애운, 가정운에 좋은 핑크 계열 아이템을 두면 사회운과 연애운이 결합하면서 가정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혼 커플의 경우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미래에 대해 의식하게 될 것입니다. 사귄 지 오래 되었지만 권태기에 빠져 좀처럼 결혼을 결정하지 못하는 커플이라면, 북쪽 방향에 붉은 계열 아이템을 두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거실에 자연을 모티브로 삼은 아이템을 두는 방법이 있습니다. 멋진 결혼생활을 꿈꾼다면 의 기운을 관장하는 거실, 부엌 구조나 인테리어를 다시 살펴 보세요. 특히 음식과 관련된 것은 결혼운을 높여주는 아이템이므로, 접시나 컵을 살 때는 과일이나 식물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상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땅의 기운이 식물을 성장시키기 때문에 두 사람의 애정도 착실하게 성장해나갈 것입니다.

 

 

행복한 결혼하기, 참 쉽죠~?! 풍수는 생활의 작은 부분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답니다. 쉬운 만큼 잊어버리기도 쉽지만 잊지 말로 챙겨서 행복한 결혼을 쟁취하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