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화 사랑을 이루고 지속시키는 법
읽음 6,688 |  2009-12-10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에는 사랑을 이루고 지속시키는 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좀처럼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고, 연인이 있어도 길게 가지 않을 때가 있지 않나요? 만남의 기회는 있지만 좀처럼 결혼이나 커플로 발전하지 못하는 당신을 위해 풍수로 사랑을 성취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럭키 컬러는 정열의 레드입니다. 사랑을 이루거나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는 레드. 정열이나 행동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전체적인 컬러에 사용하는 것보다는 패션에 있어 하나의 포인트로 활용하거나 속옷 등에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당신 자신도 상대방에 대해 긍정적이고 밝게 행동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매너리즘이나 권태기를 느끼기 시작한 커플이라면 레드 계열 속옷을 추천! 상대의 마음에 다시금 불을 지르는 효과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아이 메이크업에 신경쓰는 것. 목적별로 사용해야 할 컬러는 다르지만 먼저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확실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아이라인을 그리고 마스카라로 눈매가 분명하도록 화장을 하는 방법입니다. 인조 속눈썹을 붙이거나 속눈썹 파마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새로운 사랑을 이루고 싶다면 매력을 높여줄 골드나 퍼플 계열의 아이 섀도우를 활용하세요. 특히 골드를 사용할 때는 존재감을 높여주는 오렌지에 가까운 골드가 좋습니다. 현재 커플이지만 사랑을 오래 유지하고 싶을 경우에는 안정감이 느껴지는 브라운 계열을 추천. 이 컬러를 적극 활용하면 상대에 대한 봉사심도 커지면서 안정적인 애정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지나친 안정감은 매너리즘을 부를 수 있으므로 데이트를 하거나 중요한 기념일에는 좀더 화려한 복장이나 머리 스타일로 변화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로 식사를 한 후나 간식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달콤한 디저트를 자제하고 있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단 음식은 운세를 높여주는 즉효성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특히 아침을 먹지 않는 사람은 초콜렛을 한 조각 먹거나 점심을 먹은 뒤 디저트를 먹는 게 좋습니다. 짝사랑 중인 사람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를 먹으면 신선한 매력도 어필할 수 있고유행운도 높일 수 있습니다. 커플 관계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 사람은 안정성, 근면성과 관계가 높은 이흑토성(二黑土星)의 음식인 밀가루를 사용한 쿠키나 케익 등을 적극적으로 먹는 게 좋습니다.

 

 

자신의 목적에 맞는 방법을 잘 활용한다면 이상적인 사랑을 이룰 수 있습니다. 사랑을 이루는 풍수법, 지금 활용해 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