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화 당신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이것! 上
읽음 6,752 |  2014-02-07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매력적인 여성이 되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장점을 알고, 그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밸런타인데이를 일주일 앞둔 오늘! 오늘은 별자리 별로 매력 포인트를 분석해드리겠습니다. [뷰티칼럼] 참고하시고 더욱 매력적인 여성으로 거듭나서 초콜릿처럼 달콤한 사랑하세요~!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항상 적극적이며 행동파입니다. 리더십도 있어서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의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매력은 이성에 대한 섹스어필이 아닌 중성적 매력풋풋함인 것 같습니다. , 가끔 의욕이 지나쳐서 오해를 받기 쉽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주위를 힘으로 압도하려는 것이 아닌 풍부한 화제나 천진난만한 태도가 상대를 매료시킵니다. 지식을 쌓고 타인에 대한 존경심을 겉으로 드러낼 줄 안다면 보다 매력적인 여성이 되겠군요.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분쟁이나 귀찮은 일에 휘말리는 것을 싫어하는 평화주의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위에는 조용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기 쉽습니다. 당신의 매력은 주위를 안심시키는 뛰어난 안정감에 있다고 말할 수 있겠군요. 누구에게나 태도를 바꾸지 않고 자신만의 신념을 가지고 있으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사람들도 많이 따를 것입니다. 더욱 적극적으로 당신의 온화한 성격과 부드러운 행동을 전면에 앞세워본다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급격히 많아지겠군요.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타인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뛰어난 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려심도 있고 커뮤니케이션도 능숙, 지금 이대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 지나치게 합리성을 중시한 나머지 타인의 감정을 소홀히 여기는 면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불합리하다고 생각하는 일도 받아들일 줄 아는 그릇이 큰 사람이 될 것. 모두에게 재치 있고 함께하면 즐거운 사람이 되려는 서비스 정신을 발휘할 수 있다면 당신의 매력은 지금 이상으로 향상될 것입니다.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감정이 풍부하며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각한 것을 무엇이든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경향이 있어서, 때로 불만이 많은 사람으로 비춰지거나 말로 타인을 상처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솔직함이 당신의 매력인 반면, 적을 만드는 원인이 되기도 하니 주의하세요. 부드러운 감정표현이 가능하다면 당신의 배려심이 장점이 되어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본심을 드러내는 것은 믿을 수 있는 상대 앞에서만 하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밝고 활발한 성격이지만 성질이 급한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동료와 즐겁게 지내고 있다가도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으면 갑자기 화를 내기 시작하는 등 감정변화 심하기 때문에 조심할 것. 당신의 매력을 펼치기 위해서는 감정을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대한 포용력을 보여줄 수 있다면 모두가 동경하는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본래 남을 잘 돌봐주니, 약한 것을 지키려는 듬직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인기가 상승할 것입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의 최대 매력은 아이 같은 순수한 감성을 유지하고 있는 점입니다. , 순수함과 어린아이 같은 모습을 착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기적인 말로 주위를 휘두르는 것을 피하고, 성인으로써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면 순수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주위의 인정을 받을 수 있겠군요.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어서 가끔은 잔소리가 많아지기 쉽지만, 불필요한 말은 참고 넘어간다면 배려가 깊은 여성으로써 충분히 자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겠군요.

 

천칭,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 자리는 다음화에 이어집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