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화 12별자리별 추천 아로마 上
읽음 5,347 |  2013-09-11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오면 여름에 쌓였던 피로가 서서히 피부와 몸에 드러나게 됩니다. 이럴 때 일수록 충분히 안정을 취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사람에 따라서 안정감을 느끼는 상황이 다르듯이 안정을 느끼게 되는 향도 다르다고 합니다그래서 이번 [뷰티칼럼]에서는 12별자리의 성질을 분석하고 별자리별로 가장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아로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안정을 되찾고 싶은 분들은 이번 12별자리별 추천 아로마”를 참고하세요!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신념이 강한 사람입니다. 무언가를 한번 정하면 일직선으로 해나가는 타입으로 스스로 행동하여 행복을 손에 넣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겠군요.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아로마는 로즈마리와 페퍼민트입니다. 로즈마리는 상쾌한 향기로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고 마음을 강화시켜줍니다. 페퍼민트는 피로가 쌓인 당신을 부드럽게 릴렉스 시켜주고 고조된 감정을 차분히 만들어 줄 것입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근본부터 신중한 타입입니다. 여유가 있고 자기주관이 뚜렷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온화함을 유지하는 사람입니다. 자립심이 있고 성실하며 한발씩 천천히 나아가는 끈기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아로마는 로즈와 유카리투스입니다. 로즈는 불안과 피로를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노력가인 당신을 치유해줄 것입니다. 유카리(유카리투스)”는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주며 산뜻한 기분으로 만들어줍니다. 기운을 회복시키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천천히 들이마시게 되면 긍정적인 마인드를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의 당신은 사교성이 있고 호기심이 왕성하며 유행에도 민감한 다재 다능한 사람입니다.  신경질적인 면도 있지만, 마음이 가는 대로 많은 것에 흥미를 가지고 즐거움을 발견하는 사람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아로마는 바질과 레몬글라스입니다. 바질은 스트레스를 없애주고 산뜻한 기분으로 만들어줍니다. 스파이시한 향기에 원기를 회복할 수 있겠군요. 레몬글라스는 신선하고 샤프한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정신적 피로를 해소시켜주는 아로마가 당신에게는 잘 맞습니다.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정이 깊고 모성애를 가진 사람입니다. 감수성이 풍부해서 상처받기 쉬운 부분을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늘 자기방어를 하고 있습니다. 주위사람들에게 감사를 받는 것에 기쁨을 느끼는 당신은, 스트레스를 쌓아두기 쉬운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을 치유해줄 아로마는 블루카모밀과 만다린으로, 블루카모밀은 기분을 온화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만다린은 날카로워진 신경을 중화시켜줍니다. 오렌지와 비슷한 달콤한 향기를 즐기면서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보세요.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어느 곳에서나 당당한 사람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모으고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으로, 삐뚤어진 것을 아주 싫어합니다. 자신이 필요하다고 느끼면 힘이 솟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아로마는 자스민과 오렌지입니다. 자스민의 달콤한 향기는 기분을 전환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오렌지는 감정을 진정시켜줍니다. 편안하게 만들어 준 후, 기운이 솟아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드러운 향기입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성실하고 배려심이 있으며 책임감도 강한 사람입니다. 또한, 분석능력이 뛰어난 완벽주의자이기 때문에 조용히 그리고 착실히 목표를 향해서 나아가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어울리는 아로마는 라벤더와 일랑일랑 입니다. 라벤더는 초조한 마음과 불안을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섬세한 당신의 마음을 치유해주겠군요. 일랑일랑의 농후하고 섹시한 향기는 릴렉스 효과가 있기 때문에, 사랑 앞에서 진정이 되질 않는다면 이 아로마로 마음을 다잡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천칭,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자리는 다음화에 이어집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