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화 행운을 부르는 추천 여름 네일아트 下
읽음 4,860 |  2013-06-18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뷰티 칼럼에서도 별자리 별 행운을 부르는 추천 여름 네일 아트를 공개합니다. 이번 주에는 천칭,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 자리에 어울리는 추천 여름 네일 아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스러운 네일 아트로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천칭자리


 

"심플 체크"를 추천! 블루 실버와 골드의 반짝임이 청초하고 여성스러운 당신을 연출하는 네일아트 입니다. 블링블링한 실버와 골드가 당신의 네일을 화려하게 만듭니다

 

<만드는 법>

1. 베이비 핑크의 베이스 컬러를 바른다.

2. 블루 실버의 네일 컬러를, 솔을 평평하게 하여 비스듬한 라인으로 그린다.

3. 블루 실버에 교차하도록 골드 라인을 그린다.

4. 블루와 골드에 따라 얇은 실버 라인을 그린다.

5. 탑코트를 발라 마무리한다.

 

 

전갈자리


 

"에스닉 스톤"을 추천! 골드와 스톤의 이국적인 디자인이 고급스러움과 신비함을 연출합니다.

 

<만드는 법>,

1. 골드 베이스 컬러를 바른다.

2. 이국적인 느낌의 스톤(퍼플, 오렌지, 그린, 레드, 오로라, 골드 메탈 등)을 손톱 끝부터 밸런스를 맞춰 가며 랜덤하게 붙인다.

(※많은 양의 스톤을 붙이다 보면 베이스가 말라서 스톤이 떨어질 수 있으니, 탑코트를 발라 가며 조심스럽게 붙이세요.)

3. 탑코트를 발라 마무리하면 완성.


 

사수자리


 

"섬머 그라데이션"을 추천! 베이비 핑크와 스카이 블루가 스마트하면서도 청순한 당신을 연출하는 네일입니다.

 

<만드는 법>

1. 베이비 핑크의 베이스 컬러를 바른다.

2. 스카이 블루와 클리어 골드의 네일 컬러로 손톱 끝에 그라데이션(스카이 블루를 맨 끝에 놓고, 골드로 살짝 겹치도록)을 만든다.

3. 그라데이션의 경계 부분을 따라 스톤(클리어, 블루, , 골드 메탈)을 랜덤하게 붙인다.

4. 탑코트로 마무리.

 

 

염소자리


 

"쥬얼리 스톤"을 추천! 펄 베이지와 안정감 있는 스톤의 디자인이 상냥하고 포용력 있는 당신을 연출하는 네일 아트로, 심플하면서도 품격이 있는 스타일 입니다.

 

<만드는 법>

1. 펄 베이지의 베이스 컬러를 바른다.

2. 미세한 입자의 라메(반짝이)를 전체적으로 뿌린다.

3. 마르기 전에 스톤 클리어를 붙이고, 모티브에 따라 스톤(클리어, 퍼플, 그린, 메탈)을 붙인다.

4. 탑코트를 발라주면 완성.

 

 

물병자리


 

"오로라 네일"을 추천! 라이트 블루, 홀로그램, 라메(반짝이)의 조화가 쿨하고 신비한 느낌의 당신을 연출하는 네일 입니다.

 

<만드는 법>

1. 라이트 블루의 네일 컬러를 바른다.

2. 실버의 라메(반짝이)로 손톱의 코너에서 끝부분으로 흘러가는 듯한 라인을 2개 그린다.

3. 라메(반짝이) 라인의 시작점에 큼직한 클리어 스톤을 붙인다.

4. 라메 라인을 따라 블루의 홀로그램을 랜덤하게 붙이고, 그 사이에 메탈 스톤을 붙인다.

5. 탑코트로 마무리한다.

 

 

 

물고기자리


 

"도트 섬머 프렌치"를 추천! 클리어한 반짝임과 화이트 베이스의 시원한 도트 무늬가, 상쾌하면서도 지적인 당신을 연출하는 네일입니다. 성인 여성의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만드는 법>

1. 클리어 실버의 베이스 컬러를 바른다.

2. 화이트로 프렌치 라인을 그린다.

3. 블루와 그린 컬러로 랜덤하게 점을 찍는다.

4. 도트 사이사이에 클리어 스톤을 붙인다.

5. 라메로 프렌치 라인을 덧그린다.

6. 탑코트를 발라 마무리.

 

이렇게 완성입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