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화 결혼하고 싶은 여성이 되려면 下
읽음 6,102 |  2013-03-2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결혼하고 싶은 여성이 되려면 과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당신은 선택받고 싶은 타입인가요? 아니면 직접 선택하고 싶은 타입인가요? 어떤 노력이 당신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줄지, 지난 편에 이어 천칭자리부터 물고기자리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칭자리

천칭자리인 당신은 센스가 상당히 뛰어나며 어디에 있어도 눈에 띄는 존재입니다. 파티나 레스토랑, 바 등 화려함을 뽐내는 장소에서는 틀림없이 주목도 넘버원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는 번화한 장소로 적극적으로 나가지 않으면 손해입니다. 천칭자리는 배려 능력이 높은 사람이 많아서 도회적 센스가 넘치는 신사적인 남성이나 지적인 엘리트 타입의 남성에게 평가가 높은 것 같군요. 그런 사람들과 만날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만남에 관한 안테나를 세워두세요.

 

전갈자리

전갈자리인 당신은 풍요로운 감수성이 무기입니다. 다른 여성에게는 없는 매력을 느끼고 모든 것을 던져버리고 정성을 다해줄 남성이 나타날 것입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것은 당신 자신이 강한 정열에 휩쓸려 냉정함을 잃는 것. 이성을 잃고 점점 빠져버리는 늪과 같은 연애, 이런 사랑은 격하고, 깊음과 동시에 주변 사람들을 불행하기 하거나 잃게 되는 것도 희생하는 것도 커지겠군요. 연애에 완전히 빠져 있을 때에도 현실을 잊지 않도록 마음에 제동을 걸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한순간 불타오르는 사랑보다, 오래갈 수 있는 온화한 사랑을 목표로 삼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수자리

사수자리인 당신은 선택받기 보다는 자신이 상대를 고르고 쫓아가는 연애가 특기인 타입입니다. 선택받는 여성이 되고 싶다면, 남성을 향한 호의나 마음을 직설적으로 내비치지 말고, 약간만 보여주는 정도로 조절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당신의 대담한 행동력은 외국인 남성에게도 선택받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외국 사람과 결혼을 원한다면 좋은 의미로 고상한 한국 여성과는 반대되는 면을 보여주세요. 격한 열정이나 자기주장을 강조하는 것도 좋습니다.    

 

염소자리

염소자리인 당신은 자신만 앞으로 나가려는 자기중심적인 면은 없습니다. 그래서 첫인상이나 그 장소에 따른 임팩트로 다른 여성을 누르고 선택받는 경우는 적겠군요. 신중하고 착실한 노력, 그런 당신의 장점을 알아주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감성이 풍부하고 어른스러운 당신의 사고방식, 차분한 분위기는 다른 별자리의 여성은 따라 할 수 없어서 연상의 사회적 지위가 높은 남성이 당신에게 호감을 느낄 것입니다. 시간을 들여 신뢰를 쌓아가세요. 

 

물병자리

물병자리인 당신은 좋은 의미로 중성적인 매력이 있으며 시원시원한 분위기는 남성에게 매우 큰 매력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남성은 있는데…” 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이상의 관계를 바란다면 도중에 여자로서의 매력을 어필하지 않으면 연인의 위치를 지키지는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 결혼상대를 목표로 한다면 여자로서의 매력과 동시에 서로의 자유를 소중히 여기는 친구 같은 편안함도 확실히 어필하는 것이 좋겠군요.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인 당신은 풍부한 감수성과 헌신적이며 자상한 면이 있으며, 연애 대상으로서의 주목률도 높은 타입입니다. 그러나 사람의 좋은 면이 화근이 되어, 플레이보이가 당신의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놀 가능성도 있습니다. 멋진 남성에게 결혼상대로 선택받고 싶고, 자신을 소중히 하고 싶다면 남성을 보는 눈을 확실히 키워둘 필요가 있습니다.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나타난다면 믿을 수 있는 친구에게 소개한 후 인품을 살펴봐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겠군요.

 

그럼 다음 화를 기대해주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