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화 결혼하고 싶은 여성이 되려면 上
읽음 6,009 |  2013-03-2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지난주 3 14일 화이트데이에 고백받으신 여성분들 계신가요? 고백받지 못하신 여성분들도 남성에게 결혼하고 싶은 여성이 되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우선 먼저 당신의 연애에 관한 장단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택받는 여성이 되기 위한 노력이 더욱 당신을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럼 별자리 별로 그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자리

양자리인 당신은 매사에 적극적이기 때문에 임팩트의 강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움직인다면 함께 일생을 걸어나가고 싶은 여성으로서 의식하게 되겠군요. 그러나 이기고 싶어하는 면이 표면으로 나타나면 남성의 자존심에 상처를 입히거나, 건방진 여자라고 생각하는 등 상대방을 짜증 나게 할지도 모릅니다. 그 때문에 연인이나 와이프 후보에서 제외되는 일이 있을지도! 자신의 의견만을 주장하지 말고, 상대방의 의견이나 주장을 인정한 후에 부드럽게 전환하는 테크닉을 익히는 것이 좋겠군요.

 

황소자리

황소자리인 당신은 소극적이고 겸손한 타입이군요. 스스로 어필하는 것을 잘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그늘에 숨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 면에서는 상대방이 당신을 자극이 부족하다, 반응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바람에 사랑의 게임에서 제외될 가능성도 있겠군요. 그러나 낙담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좋은 아내의 소질을 충분히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약간 활동적인 면이 있는 액티브한 여성을 목표로 삼아, 연애를 시작하면 결혼상대로 선택받을 확률도 많이 높아질 것입니다. 시간을 들여서 신뢰를 쌓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인 당신은 밝고 즐거운 분위기 메이커 타입입니다. 장소의 무드메이커, 놀 때에 반드시 제일 먼저 선택받는 존재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러나 그런 표면적인 인기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장래를 생각한 진지한 연애 상대로 생각해주기를 바란다면, 상대방이 신용할 수 있는 당신이 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무언가 문제가 생긴다면 스스로 책임을 지고 해결할 수 있는 자세를 가지는 것. 그런 것 한 가지 한 가지를 쌓아 올리는 것이 두 사람의 확고한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이어서 결혼으로의 길이 열리게 되겠군요.

 

게자리

게자리인 당신은 여성스럽고 애정이 풍부한 타입입니다. 결혼하고 싶은 여성의 소질을 다분히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군요. 당신의 깊은 모성애는 남성의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주고, 평생의 파트너로서 가장 유력한 후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을 너무 챙겨주고 참견을 하면, 남성의 수렵본능이 시들해져서, 정열적인 사랑의 상대로서 제외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끔 보여주는 모성애야말로 당신의 큰 상냥함이 남성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콧대 높은 여자라고 생각할 정도로 쿨하게 대해서 남성의 정복욕구를 건드려보세요.

 

사자자리

사자자리인 당신은 화려하고 눈에 띄는 존재입니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아우라를 겸비하고 있으며, 12별자리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성이라고 할 수 있겠군요. 그러나 파티나 미팅 등에서는 당당한 존재감, 외모, 액션도 너무 화려해서 당신에게 호감을 품고 있는 남성이 있더라도 오르지 못할 나무가 되어버리기 십상입니다. 결혼 상대가 아니라 정열적이고 드라마틱한 연애 상대로 선택될 확률이 높겠군요. 와이프 후보가 되고 싶다면, 고민 상담을 하거나, 귀여운 면을 보여주는 등 빈틈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처녀자리인 당신은 싸움을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싸워서라도 이 사랑을 쟁취하는 일은 하지 않기 때문에, 라이벌이 생기면 일단 불리하겠군요. 선택받고 싶다면 더 솔직하게 자신을 어필하지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늦어요. 결벽성에 순수한 마음을 언제까지나 간직하고 싶은 타입이라, 당신의 애정이 좀처럼 전해지지 않아 차가운 여자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로맨틱한 사랑의 상대를 거쳐야만 결혼 상대로 봐줄 것입니다. 사랑에 완전히 빠질 정도로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다음 화에서 만나보세요!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