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025.12.20 10:44
친구·지인 인연을 돌아보고 새 목표를 세워 2026년의 좋은 흐름을 준비하는
사수자리 신월
|이달의 TAROT
[ 여왕 ] 사랑・미・행복・성공・중재자・아기가 태어남・목적・달성 ・문을 엶・포용력
[ 컵 10 ] 빠른 시기에 좋은 정보를 얻음・결혼・마음의 평화・안주할 땅・행복한 생활・남의 도움을 받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신월은 2025년 12월 20일 10:44 사수자리에서 일어납니다.
신월은 소원을 비는 날이자 목표를 세우는 날. 이번 신월에는 태양, 달, 수성, 금성 모두 사수자리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태양과 달은 제11 하우스, 친구와 지인의 방에 들어가는군요.
이번 신월에는 친구나 지인과 함께하며, 특히 취미가 잘 맞는 친구와 함께 해야 합니다. 뭔가를 생각하고 함께 뭔가를 해보자고 계획을 세우기에 좋은 시기.
그리고 수성과 금성은 제10 하우스, 사회의 방에 위치합니다.
올해를 돌아보고 자신의 일에서 진심으로 만족했다면, 좀 더 목표를 높이 잡거나 또는 새로운 곳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이직을 고려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 화성은 염소자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마찬가지로 제11 하우스에 위치합니다.
제11 하우스에 태양, 달, 화성이 들어오면서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돌아보라는 키워드가 떠오릅니다. 누가 진짜 친구이고, 앞으로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 나갈 사람은 누구인지 구분해 보세요.
한편, 12월 22일은 밤이 가장 긴 날, 동지입니다. 지금까지의 나쁜 흐름이 끝나고 행운이 찾아오는, 그런 시작점이기도 합니다.
이제 곧 2025년이 끝나고 2026년이 찾아오는데, 그에 앞서 나쁜 기운을 씻어버릴 수 있는 날.
이번 신월에 소원과 목표를 확실히 세우고, 이틀 뒤인 동지에 좋은 흐름을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단순히 신월 하루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2026년을 대비하는 그런 신월 주간으로 보내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