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30일 쌍둥이자리 신월
읽음 683 |  2022-05-2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5월은 신월이 2번 들어와 있는데, 이번이 2번째 신월이네요. 5월 30일, 20시 30분에 쌍둥이자리에서 신월이 발생합니다. 


쌍둥이자리는 호기심이 왕성한 별자리. “알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고 취미가 많은 것도, 친구 관계가 폭넓은 것도, 그 지식 욕구의 에너지로부터 비롯된 것입니다.


최신 뉴스에 민감해서 항상 정보를 캐치하려는 안테나를 펼치고 있습니다. 지배성은 수성, 지성과 커뮤니케이션을 지배하는 별. 엘리먼트는 바람입니다. 사고력이 높고 사고방식은 유연합니다.


또, 쌍둥이자리는 전환을 빨리하는 힘도 가지고 있습니다. 실연을 당하더라도 금방 다시 일어서서, 긍정적으로 다음 사랑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별자리입니다. 


그럼 신월의 점성술 차트를 살펴볼까요? 

태양과 달은 건강과 노동의 방, 제6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일을 발전시키고 싶다, 는 강한 생각이 비즈니스운을 상승시키겠군요. 정보 수집력이나 교섭 등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갈고 닦을 필요도 있겠네요. 상황에 맞춰 항상 프로젝트를 업데이트시켜 나가는 유연함도 필요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방 제3 하우스에는 행동의 별 화성, 행운의 별 목성, 영적인 별 해왕성이 들어옵니다. 이러한 별의 배치도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상황을 개선하고, 기회를 가져온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만남에도 행운이 따르는 시기가 되겠군요.


돈의 방 제2 하우스에는 제어의 별 토성과 재생의 별 명왕성. 그리고 돈과 사랑의 별 금성은 가정의 방, 제4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금전운은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발밑을 정돈해 나가야 하는 시기. 실패에서 배우고,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단, 지금은 준비할 시기이니, 공격적인 방법보다는 “저축하고” “지키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쁨의 방, 제5 하우스에는 지성의 별 수성과 변화의 별 천왕성. 사적인 시간을 즐기는 방식을 바꿔 보세요. 지금의 당신이 원하고 있는 “기쁨”을 찾아낼 때 인생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여행을 떠난다면 지적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최근에 핫한 곳을 추천합니다. 좋은 자극을 받을 수 있겠네요. 


커뮤니케이션이 테마가 되는 신월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신월 & 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