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6일 전갈자리 만월
읽음 809 |  2022-05-13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5월 16일, 13시 14분에 전갈자리에서 만월이 일어납니다.


전갈자리는 탐구심이 강한 별자리. 일, 취미, 그리고 연애에 대해서도 끝까지 파고드는 정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배성은 재생의 별 명왕성. 전갈자리인 사람들은 내면에서부터 스며 나오는 듯한 섹시한 매력이 있다고 여겨지는데, 그 안에 숨겨진 뜨거운 마음이 바로 그런 분위기를 주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엘리먼트는 물. 정을 굉장히 중요시 여기는 별자리입니다. 소중한 사람의 결점까지 모두 받아들이려고 하는 관용을 가지고 있는 사랑이 깊은 별자리라 할 수 있겠군요.


그럼 만월의 점성술 차트를 살펴볼까요?

태양은 지성의 별 수성, 변화의 별 천왕성과 함께 해외와 철학의 방, 제9 하우스로 들어갑니다. 이에 반해 달은 커뮤니케이션의 방, 제3 하우스로. 이 두 하우스는 여행과 배움, 지적인 호기심을 나타냅니다. 


관심의 범위를 넓히세요. 지금 이곳에 활약의 장이 없더라도 당신에게 어울리는 곳은 이 세상 어딘가에 많이 있습니다. 정보나 지식을 축적하고, 넓을 세계를 바라볼 때 가능성을 찾아낼 수 있는 법입니다. 어학이나 새로운 기술 등 지식의 습득이 행운을 부르겠네요. 


사랑과 돈의 별 금성은 미래의 재산의 방, 제8 하우스로 들어갑니다. 재물운의 향상을 나타내는 배치. 가족이나 배우자 등 가까운 사람들에게 지식과 정보 등 금전운의 행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동의 방, 제6 하우스에는 인내의 별 토성. 비즈니스 환경은 해야 할 일들로 가득 차 있겠지만, 토성은 성장도 의미합니다. 이 시기의 노력은 가까운 미래에 꽃을 피우게 되니, 조금만 더 인내력을 발휘하세요. 


파트너의 방, 제7 하우스에는 행동의 별 화성, 성공의 별 목성, 영적인 별 해왕성이 들어옵니다. 파트너운이 상승하겠군요. 정열적인 사랑이나 서로의 마음을 울리는 상대와 인연이 깊어지는 등, 깊은 인연을 나타내는 별의 흐름이 보입니다. 


호기심을 확대하고 세상을 바라보세요. 가능성을 향해 나아가는 당신의 곁에 멋진 인연이 찾아올 것입니다. 꿈이 확대되고 대인운이 향상되는 만월이 되겠네요.



신월 & 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