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일 황소자리 신월
읽음 603 |  2022-04-29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입니다.

5월 1일 5시 28분에 황소자리에서 신월이 일어납니다. 


황소자리는 오감이 뛰어난 별자리. 지배성은 미(美)의 별 금성입니다. 음과 맛을 즐기며, 아름다운 예술을 사랑합니다. 맛집이나 음악, 예술 작품을 좋아하는 취향을 가진 사람이 많고, 콜렉터 기질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은 현실 사회에서 제대로 일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똑 부러지는 타입입니다. 황소자리의 테마는 소유. 보물은 오래 소중히 여기고, 사랑도 오래 지속됩니다. 엘리먼트는 땅. 견실하고 꿈과 사랑 모두 정성을 다해 진행하려고 합니다. 다소 완고한 면이 있지만, 깊은 다정함을 가진 별자리입니다. 


그럼 신월의 점성술 차트를 살펴볼까요? 


태양과 달은 지성의 별 수성, 변화의 별 천왕성과 함께 아이덴티티의 방 제1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강한 의지가 태어나는 별의 배치. 자신의 힘으로 이루겠다는 강한 의지와 목적을 달성시키기 위한 지혜, 발상의 전환이 행운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사랑과 돈의 별 금성, 행운의 별 목성, 영적인 별 해왕성은 비밀의 방, 제12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사랑과 돈에 있어서는 비밀리에 키워 나갈 필요가 있겠군요. 또는 인터넷을 통한 만남, 좋은 정보의 도래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친구의 방 제11 하우스에는 행동의 별 화성과 인내의 별 토성. 행동적인 사람이나 연상인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이 시기에 악연이 멀리 떨어져 나가거나 멀어질 수 있겠네요. 


자기실현의 운이 들어오는 신월입니다. 신월의 목표를 정확하게 세우세요. 목표는 구체적으로 세우고, 언제까지 달성시킬지를 구체적으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최대한 지혜를 발휘해 보세요. 잘 풀리지 않는다는 근심만 끌어안을 것이 아니라, 문제의 타개를 위해 자신이 가진 지식은 물론, 타인에게 얻을 수 있는 지혜까지 총동원해야 합니다. 그 후에 성공을 손에 넣느냐 아니냐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신월 & 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