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8일 게자리 만월
읽음 857 |  2022-01-14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2022년이 시작되고, 첫 만월이 찾아왔습니다.

118848분에 게자리에서 만월이 일어납니다.

 

게자리의 지배성은 달. , 이번 만월은 달의 입장에서 보면 고향(Home)으로 돌아오는 것과도 같습니다. 만월의 파워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게자리는 애정이 깊고 가족” “동료를 다정하게 감싸안듯이 소중히 여깁니다.

게자리의 행동 패턴은 화동궁. , 사랑을 위해 움직이는 별자리.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을 하는 것이 이번 만월에 행운을 부르는 포인트입니다.

 

그럼 만월의 점성술 차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태양은 지성의 별 수성과 책임의 별 토성, 재생의 별 명왕성과 함께 비밀의 방 제12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태양과 명왕성은 컨정션(0)의 각도. 이러한 별의 배치는 의지의 강함을 암시합니다.

, 그 강한 마음은 가슴속에 품고 혼자 생각하며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합니다.

달은 건강와 노동의 방, 6 하우스로. 이 달은 목표를 가지면 시간 상관없이 노력하는 한결 같은 자세를 나타냅니다.

다만 지나치게 노력하는 경향이 있어 주의도 필요하겠군요. 때로는 마음을 풀어놓고 해방시키는 습관을 가지도록 하세요.

 

행운의 별 목성은 영적인 별 해왕성과 함께 아이덴티티의 방, 1 하우스로. 자기 실현의 운세입니다.

해왕성의 방황은 제12 하우스에 있는 태양, 수성, 토성, 명왕성이라는 4개의 천체가 지워 주겠네요.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사랑과 돈의 별 금성과 행동의 별 화성은 친구의 방, 11 하우스에 입실합니다. 스스로 서서 고군분투하는 운세가 되겠지만, 동료나 지인의 도움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고 우정을 확신하는 일이 이번 만월부터 다음 신월 사이에 일어나겠군요친구에게 자극을 받거나, 또는 사소한 일을 계기로 지금까지 친구였던 사람과 사랑이 싹틀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만월에는 보름달을 올려다 보면서 지금부터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가슴 속에 새겨보세요.

그리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애정이 가득 찬 메시지를 보내세요성공운을 더욱 가까이 끌어당기고, 나아가 친한 사람들과 더욱 온화한 인연을 쌓을 수 있습니다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