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2일 양자리 신월
읽음 1,037 |  2021-04-0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4월 12일, 11시 31분에 양자리에서 신월이 일어납니다. 이 날은 유리 가가린이 우주 비행에 성공한 “우주 비행의 날”. 우주를 좋아하는 제게는 중요한 날입니다. 또, 양자리의 테마는 개척자(pioneer). 미지의 세계를 개척하는 것에 삶의 보람을 느끼는 양자리의 신월이 이 날이라는 게 굉장히 멋진 것 같아요. 

양자리는 12별자리의 시작. 직설적인 부분이 있지만, 솔직하고 밝고 긍정적입니다. 두려움 없이 도전하고, 실패해도 금방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파워를 가지고 있는 별자리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럼 신월의 점성술 차트를 살펴 볼까요? 태양과 달은 지성의 별 수성, 사랑의 돈의 별 금성, 변화의 별 천왕성과 함께 사회의 방, 제10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변화와 발전의 운세. 제10 하우스는 정치의 방이기도 하므로, 국가와 국민 모두 변화, “진화”를 계속할 때 한 단계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천왕성은 최신 기술도 나타내니 디지털화의 파도에 올라타는 것도 중요합니다. 


제12 하우스는 비밀의 방으로 전자두뇌 세계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행동의 별 화성. 화성과 제10 하우스에 위치하는 태양, 달, 수성, 금성이 취하고 있는 섹스타일(60도) 각도는, 마음 편하게 파워를 발산할 수 있는 각도입니다. 사람들과 정보를 나누고, 또 즐기면서 앞으로 나아갈 때 길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시기가 되겠군요. 


해외의 방, 제9 하우스에는 방황의 별, 해왕성. 해외 여행은 아직 먼 이야기가 되겠네요. 저도 한국에 너무나 가고 싶지만, 인내하는 날들입니다. 

미래의 재산의 방, 제8 하우스에는 행운의 별 목성과 제어의 별 토성. 지금과는 다른 관점에서 “재물(財)”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지금까지 해온 방식은 편안하지만, 그러한 과거에서 미래로 눈을 돌리는 것이 금전운 상승의 포인트입니다. 


양자리답게, 진화와 개척이 테마가 되는 신월입니다.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