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27일 처녀자리 만월
읽음 418 |  2021-02-23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2월도 거의 끝나갑니다. 오늘은 만월에 대해 말씀 드릴게요. 2월 27일 17시 17분에 처녀자리에서 만월이 일어납니다. 


처녀자리의 지배성은 수성. 수성은 지성의 별로, 커뮤니케이션이나 지식을 상징하는데, 처녀자리에 관해서는 “분석력”에 초점이 맞춰집니다. 처녀자리의 엘리먼트는 “땅”. 현실적인 시야를 가진 별자리입니다. 사실을 제대로 직시하고 대응을 생각해 나가는 성질. 따라서 결단을 내리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신중파가 많겠군요. 기질적으로 다정해서 남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하며, 배려를 잘하는 면도 있습니다. 

 

그럼 만월의 차트를 볼까요? 

태양은 사랑의 별 금성과 함께 파트너의 방, 제7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달은 아이덴티티의 방, 제1 하우스에 입실. 태양과 금성의 조합은 사랑, 안식, 안정을 시사합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멋진 파트너를 암시하는 별의 배치. 이미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서로에게 힐링이 되며, 파트너를 찾는 사람은 만남을 얻을 수 있겠군요. 그 파트너가 꼭 연인이라고는 할 수 없어요. 친구나 의지가 되는 회사 동료일 가능성도 있지만, 어쨌든 당신의 마음에 힘을 불어넣어주는 상대가 될 것입니다. 


행동의 별 화성은 사회의 방, 제10 하우스에 입실하므로 친구와의 교류도 활성화됩니다. 또, 활력이 넘치는 친구에게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겠네요. 

(※ 2월 26일자로 하우스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수정하였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노동과 건강의 방, 제6 하우스에는 지성의 별 수성, 행운의 별 목성, 제어의 별 토성이 들어옵니다. 냉정하고 확실성을 중시하는 것이 일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비즈니스운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일에서는 성실하고 정직하게 보내고, 사적으로는 사랑이 넘치는 만월이 되겠군요.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