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1일 게자리 신월
읽음 839 |  2020-06-1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6월 21일, 15시 41분에 게자리에서 신월이 일어납니다. 

게자리는 정의 별자리. 가족이나 친구 같은 동료를 소중히 여기며, 그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어려움에도 맞섭니다. 단, 적과 아군을 구분해서 생각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동료가 되면 듬직한 상대지만, 적으로 돌리면 버거운 타입이겠네요. 

그래도 가정적이고 다정한 것이 기본적인 게자리의 본성. 시간을 들여서라도 속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사이가 된다면 멋진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결혼하면 가족에게 한없는 애정을 쏟아줍니다. 


그럼 점성술 차트를 살펴볼까요? 

태양과 달은 수성과 함께 미래의 재산의 방인 제8 하우스로 들어갑니다. 미래를 위해 지혜를 써서 계획을 세우세요. 금전이나 일, 그리고 앞으로의 라이프 플랜. 당신의 인생의 방향성을 생각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시기입니다. 


파트너의 방, 제7 하우스에는 사랑의 별 금성. 멋진 파트너와의 만남, 또는 이미 상대가 있는 사람은 서로에게 좋은 방향으로 한발 앞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가족의 방, 제4 하우스에는 화성과 해왕성. 가족이나 친지 간에 충돌이 발생하기 쉬운 시기. 서로 잘 아는 상대라도 가장 기본적인 매너는 잊지 않도록 하세요. 


정보의 방, 제3 하우스에는 목성, 토성과 명왕성. 좋은 정보가 들어옵니다. 특히 연배가 있는 사람이나 인생 경험이 풍부한 사람의 조언은 귀중한 것이니 새겨듣는 게 좋습니다. 


금전운과 연애운이 향상되는 신월이 되겠네요. 행운을 빕니다!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shar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