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6일 사수자리 만월
읽음 1,459 |  2020-06-0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6월 6일 4시 12분에 사수자리에서 만월이 일어납니다. 

사수자리는 모험심이 왕성한 별자리. 흥미 있는 것이 있으면 국경을 넘어서라도 도전하고자 합니다. 나이를 먹어도 계속해서 청춘 시절이 계속 이어지는 듯한, 젊은 도전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와 모험을 한계없이 사랑하는 별자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럼 점성술 차트를 살펴볼까요? 

달은 파트너의 방 제7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태양은 금성과 컨정션의 각도로 아이덴티티의 방 제1 하우스에 입실합니다. 서로 인접한 태양과 금성이 의미하는 것은 사랑과 치유, 그리고 안정. 

인연을 찾고 있는 사람에게는 최고의 연애운이 찾아오겠군요. 오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운명의 상대와 만날 예감. 또한, 커플은 상대의 소중함을 새삼스레 다시 깨닫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마음속에서 정신적인 충실, 인연의 소중함을 실감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우정의 방 제11 하우스에는 화성과 해왕성. 교우관계가 변하게 될 조짐. 서로의 가치관이 달라지다 보니 새로운 연결고리를 찾게 될 것입니다.  


돈의 방에는 지성의 별 수성이 들어옵니다. 정기 수입 외에 돈이 들어올 곳을 찾을 수 있는 시기. 어쩌면 사람(인맥)이 당신에게 돈을 가져다 줄지도 모릅니다. 


인간관계가 키워드가 되는 만월, 그리고 사랑으로 가득 찬 만월이 되겠네요.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 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 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약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 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 단, 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