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3일 황소자리 신월
읽음 2,807 |  2020-04-2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4월 23일, 11시 26분에 황소자리에서 신월이 일어납니다. 

황소자리는 “소유”가 테마인 별자리라고 합니다. 지배성이 미와 사랑의 별 금성이며, 오감이 날카로운 편. 아름다운 것을 눈으로 보고, 맛있는 것을 입으로 먹고, 음악에 취하고, 아모라의 향기를 즐기며, 촉감이 좋은 것에 끌립니다. 그리고 그런 자신이 인정한 소중한 것을 수중에 두려고 합니다. 


그럼 점성술 차트를 살펴 볼까요? 

태양과 달은 수성, 천왕성과 함께 제10 하우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10 하우스는 사회의 방이지만, 국가를 볼 때는 정부를 가리킵니다. 임기응변을 발휘하는 체제 속에서 정치면은 제대로 흘러가게 됩니다. 개인은 시대의 흐름을 읽을 때 활약할 기회를 얻을 수 있겠군요. 

단, 해외의 방 제9 하우스에는 해왕성이 들어 있어, 해외와의 거래나 커뮤니케이션에서는 어려움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노동의 방, 제6 하우스에는 목성과 명왕성. 일의 파워가 부활하기 시작합니다. 현재 일을 하고 있다면 만족한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겠네요. 


파트너의 방 제7 하우스에는 화성과 토성. 친한 사람들과 충돌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상대를 믿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편, 친구의 방 제11 하우스에는 금성. 친구나 동료와의 관계는 좋은 편입니다. 친구관계에서 연애관계로 발전하는 상대가 나타날 수도 있겠군요. 


사회적인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신월. 이루어지길 바라는 것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구체적인 목표로 써보시기 바랍니다.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