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8일 천칭자리 만월
읽음 2,890 |  2020-04-0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세계적으로 힘든 사태가 벌어지고 있지만, 밤하늘을 올려다 보면 똑같이 아름다운 만월(보름달)을 볼 수 있습니다. 하루빨리 세계에 안정된 생활이 돌아올 수 있도록, 저도 만월에 함께 기원하겠습니다. 여러분, 함께 힘내요!


그럼 이번 만월 이야기를 해볼게요.

4월 8일 11시 35분에 천칭자리에서 만월이 일어납니다. 천칭자리는 조화의 별자리. 공과 사, 냉정과 정열, 어디에도 기울지 않고 전체의 밸런스를 잡는 데 뛰어난 별자리. 그래서 조화를 흐트러트리는 분쟁이나 부정적인 감정을 피하려는 면이 있습니다. 지배성은 금성. 미의식이 뛰어나고 세련된 별자리입니다. 


태양은 천왕성과 함께 사회의 방, 제10 하우스로. 반면 달은 가정의 방, 제4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당신은 앞으로 사회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싶나요? 당신이 선 위치, 앞으로 중요시하고 싶은 인생의 기반. 이에 대해 생각할 때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이 보이고, 미래로 발전해 나갈 수 있습니다. 


해외의 방 제9 하우스에는 수성과 해왕성. 해외에서 들리는 뉴스는 잘 알아본 다음에 믿도록 하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스스로 “자기 생각”을 확실히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주목해야 할 파트너의 방 제7 하우스에는 화성, 목성, 토성, 명왕성이라는 4개의 천체가 집중적으로 위치. 타인과의 인연에 책임감을 느끼고, 그러면서도 사람들과의 인연이 마음의 의지가 됩니다.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도록 하세요.  


친구의 방, 제11 하우스에는 금성. 우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만월을 보면서 SNS를 통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건 어떨까요?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