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3일 게자리 신월
읽음 4,132 |  2019-07-0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어느덧 2019년 하반기가 시작되었습니다. 7월의 신월은 3일, 4시 16분에 게자리에서 일어납니다.


게자리는 사랑의 별자리로 자신의 이득보다 정을 중요시 여기며 가족이나 친구 등, 주변 사람들을 매우 소중히 아낍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자리 앞에서 가족이나 친구의 비판은 NG입니다. 적과 아군을 나누려 하는 경향이 있지만, 마음이 상냥하고 친절한 별자리입니다.



그러면 신월의 점성술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양과 달은 금성과 함께 아이덴티티의 방, 제1 하우스에 들어갑니다. 목적 의식이 높아지는 운세. 또, 자신이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 생각하고, 실천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게자리는 다른 사람을 위해 노력하는 별자리이지만, 이 신월에는 자신을 위해 결의를 다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성의 영향으로 자기 자신을 매력적으로 보이는 브랜딩 능력도 강해집니다. 자신이 되고 싶은 모습으로 변신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연애와 관련해서도 상대방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것은 당신 자신입니다. 적극적으로 사랑을 진행시켜보세요.


금전의 별, 제2 하우스에는 수성과 화성이 입궁합니다. 돈을 굴림으로써 금전운이 올라가는 운세. 경제 감각도 예리해지기 때문에 세컨드 비즈니스를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단, 재산의 방 제8 하우스에 토성과 명왕성이 들어가므로 자산은 움직이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행운의 별, 목성은 업무의 방, 제 6하우스에 들어갑니다. 회사에 근무중인 분은 안정적으로 자신의 활약보다 사업의 발전에 집중하는 것이 당신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하반기 첫 신월, 의미있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