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황소자리 만월
읽음 3,402 |  2016-11-1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11월 14일, 22시 52분에 황소자리에서 만월이 일어납니다. (보이드 타임 11/14 22:52 ~ 11/15 10:22)

이번 만월은 슈퍼문이라는 이야기를 들으신 분도 많을 것입니다. 이 슈퍼문이라는 것은 달이 지구에 접근하는 현상으로 평소보다 큰 만월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자, 그러면 만월의 점성술 차트를 보겠습니다.

태양은 수성과 함께 가족의 방, 제 4하우스에 들어갑니다. 가족과의 관계를 돈독히 맺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 또한, 현실적인 인생 설계를 생각하는 것도 좋습니다.



비즈니스의 방, 제 6하우스에 화성과 명왕성이 들어갑니다. 이것은 일이 활성화됨과 동시에 바빠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릴렉스하는 시간을 만드세요.


사랑의 별, 금성은 제 5하우스에 들어갑니다. 여행지에서 첫눈에 반해 사랑이 시작하는 드라마틱한 만남의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행운의 별, 목성은 정보의 방 제 3하우스에. 좋은 정보가 들어오는데, 그 폭넓은 정보 중에서 무엇을 선택할것이냐가 중요합니다.


황소자리는 감각의 별자리입니다. 오감을 움직이면 감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만월을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좋아하는 아로마를 피우며 월광욕을 하는 것도 좋겠군요.

조용하게 만월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신월&만월

 

"신월"은 태양과 달이 겹쳐지면서 달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의미합니다점성술에서는 태양과 달의 각도가 0도의 각도(컨정션)가 된다는 식으로 표현을 합니다일반적으로는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만월”은 태양과 달이 180도의 각도를 이루는 것을 의미하며보름달이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에서 신월과 만월은 “소원 성취”를 위한 중요한 시기로 봅니다기본적으로 신월에 “소원을 빌고” 2주간 소원의 성취를 위해 노력을 하면 “만월에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소원을 비는 시점은 신월이 시작되는 시간부터 8시간 내가 가장 좋으며최대 48시간 내에는 소원을 비는 게 가장 좋습니다중간에 보이드 타임이 겹칠 경우 보이드 타임을 제외한 다른 시간대를 권장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