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화 황소자리 AB형
읽음 5,488 |  2015-10-2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별스토리 테마는 "황소자리"입니다. 황소자리 마지막으로 황소자리 AB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이번에는 하늘을 올려다보며 황소자리에 대해 생각해 볼까요

밤하늘에 떠있는 황소자리는 일등성 알데바란 외 두 개의 이등성들로 이뤄진 별자리라 매우 찾기 쉬운 별자리랍니다. 일본에서는 스바루라고 불리는 플레이아데스 성단 외에도,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성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적 감각이 뛰어난 황소자리답게 아름다운 별자리로, 황소자리의 중요한 테마는 안정과 보유입니다.


다시 점성술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가자면, 황소자리는 부동궁으로 분류되는 별자리라고 앞서 말했습니다. 부동궁은 문자 그대로 움직이지 않는 것으로, 부동궁의 성질을 지닌 황소자리는 변화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시간을 들여서 방침을 세우면 곤란한 상황에 부딪치더라도 끈기 있게 극복하려 듭니다. 단 자신의 의견이 확고해질 때까지는 여러모로 망설이게 됩니다. 자신의 생각이 정말 올바른지, 근거는 있는지, 위험요소는 없는지, 약간의 오점은 없는지를 찾아보고 그 점을 커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을 거듭하며 하나의 결론에 도달하게 됩니다.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의 머리 속은 엄청난 속도로 움직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들은 성공하는 것에 있어서 만족감 이상으로 눈에 보이는 대가를 추구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존재하는 것만 믿는 황소자리의 특징으로, 결과가 확실히 드러나는 업무에 있어서는 특히 그런 경향이 강하며, 어느 직종에 있어서도 시간을 들여서 결과를 내고 그에 합당한 평가를 남길 수 있습니다.

대인 관계에 있어서도 일정한 그룹에 속해 있기를 원하고, 마음 편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주위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고 진심으로 애정을 쏟습니다. 깊고도 좁은 커뮤니케이션이 그들에게 있어서는 가장 편안한 공간이니까요. 저는 성공을 손에 넣기 위해서는 강한 의지와 끈기, 불굴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황소자리는 그런 소질을 겸비하고 있으니, 결국에는 행운을 손에 넣는 별자리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주의 깊고 좀처럼 속 마음을 보이지 않으려는 황소자리의 성격에 겉과 속이 다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지닌 AB형의 성격이 합쳐지면, 황소자리 중에서도 가장 애교가 많은 타입이 됩니다. 반면 마음을 허락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니 마음의 벽을 허물었을 때 그들이 보여주는 환한 미소는 상대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황소자리는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교류하며 예술이나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사치를 부리기 위한 금전을 보유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 소중한 것을 잃고 싶지 않아서 조심스러워하는 면도 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서 자신이 보유한 것이 항상 수중의 안정된 상태라는 점도 매우 중요하니까요. 끈기 있는 면이 온화한 성격으로 만들고, 친절한 사람이 많은 것도 황소자리의 장점입니다. 모험에는 소극적이지만 자신이 목표로 하는 행복을 향해 인생을 개척해가는 큰 힘을 지닌 별자리라 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AB형:여성】


남을 잘 돌봐주는 다정한 사람으로, 자신의 약점을 보이지 않으려는 면이 있어서 다른 사람의 고민상담을 들어 주더라도 스스로 상담을 하는 일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 또 컨디션이 나빠도 무리를 하게 되는 면이 있습니다. 프라이드가 높으니 상대의 태도가 부정적이면 신경 쓰입니다. 또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되면 확실히 주장을 하는 면이 있어서 너무 열정이 지나치면 주위의 분위기를 읽을 수 없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에 확신을 가지고 있으니 어찌 보면 고집스럽게 보일 수도 있지만 마음을 허락한 상대 앞에서는 부드럽게 대응하기도 합니다. 미용이나 패션에 있어서도 자신의 스타일이 있지만, TPO는 이해하고 있으니 개성적이더라도 주위 사람들이 눈살을 찌푸릴 만한 일은 하지 않습니다. 업무상으로는 자신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고 상대가 의지하면 그 기대에 응하려고 누님 기질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단 잘 모르는 점에 대해 조언을 하더라도 순순히 듣지 않으려는 점도 있습니다. 연애는 신중한 편이지만 정 때문에 사랑에 빠지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AB형:남성】

 

책임감이 있고 다른 사람에게 부드럽게 대하니 업무상으로는 특별히 신뢰를 얻고 있을 것입니다. 프라이드가 높고 불평불만을 하지 않아서 종종 자신의 레벨보다 높은 수준의 업무를 맡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담담하게 일을 수행하니 결국에는 신뢰를 얻게 되는 사람입니다. 또 쉽게 속마음을 털어놓지 않으니 친구와 깊은 사이가 되기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한 번 마음을 열면 단번에 친해질 수 있습니다. 성실하고 세련된 사람으로 소지품 등에 집착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니 무턱대고 패션 아이템을 선물로 주면 곤란해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단 다정한 사람이리 그런 감정을 본인 앞에서는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자신이 리드해 가는 타입은 아닙니다. 타이밍을 지켜보며 상당히 시간이 흐른 후에 행동을 취하는 마이페이스 적인 면도 있습니다. 그런 만큼 상대를 오랫동안 지켜보니 좋은 상대와 결혼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쌍둥이자리 A형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