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화 황소자리 B형
읽음 6,490 |  2015-10-01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 별血스토리 테마는 황소자리입니다. 오늘은 그 두 번째로 "황소자리 B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점성술에서 황소자리의 지배성은 금성으로, 금성은 사랑, 그리고 금전을 의미하는 천체랍니다. 황소자리는 아름다운 것을 사랑하고 이를 자신의 것으로 삼으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단, 물욕이 강한 만큼 신중하니 무모한 소비를 하는 일은 없습니다. 명품 가방을 얻기 위해 저축을 한 적이 있는 황소자리도 있지 않나요? 또 황소자리는 손에 넣는 것만으로 만족하지 않습니다. 소유한 것을 지키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손에 넣은 사람이나 물건을 소중히 여기며, 이러한 지속적인 소유욕도 황소자리의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그런 의식은 금전으로 향하게 되니,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돈을 지키려는 의식이 강한 만큼 황소자리는 쓸데없는 지출을 싫어하고 저축하는 재능을 지닌 사람이 많습니다.


연애 면에서는 자신의 사랑이 진실한 사랑인지 어떤지를 시간을 들여 확인하려 드니 연심이 싹트더라도 실제로 행동으로 옮길 때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스스로 만족할 때까지 확인하고 싶어하는 본능이 황소자리의 마이페이스 적인 면일지도 모릅니다. 또, 사랑하는 사람을 소유하려고 속박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대신 세심한 확인작업이 끝난 후에는 강한 애정을 쏟아 줄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겐 충실하고 헌신적이며, 그 애정도 오래 지속되니 현모양처 또는 좋은 남편이 될 소질이 많은 별자리라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미움도 오래 지속되니 한 번 원한을 사면 쉽게 사라지지 않는 면도 있습니다.


점성술에서 각 별자리는 그 특징 별로 불, , 바람, 물의 4종류의 요소와 활동궁, 부동궁, 유연궁의 3종류의 싸인으로 분류 됩니다황소자리는 땅의 요소와 부동궁 싸인에 해당되며, 각각의 특징은 현실적인 면과 감각을 중시하고 보수적입니다이것은 황소자리의 특징 그 자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황소자리는 현실적인 면만 의식하고 꿈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들도 장대한 꿈을 품고 있지만, 단 그 꿈을 실현시키려고 행동할 때 현실주의적인 면이 드러납니다빈곤하더라도 큰 이상을 품고 살아가는 계획성이 없는 삶의 방식은 황소자리의 이상과는 크게 다릅니다. 예술을 이해하더라도 예술가가 아니라 수집가로서 그 재능을 발휘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황소자리의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감각을 중시하는 황소자리지만 감각을 갈고 닦으면 쾌감으로 이어집니다. 소름이 돋는 대상,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감동을 받는 예술품, 맛있는 음식, 달콤한 향기, 아름다운 음악 등을 사랑하는 것이 바로 황소자리의 특징입니다. 실제로도 미식가나 예술에 식견이 있는 사람 중에 황소자리가 많을 것입니다그리고 육체적인 쾌락에 약해, 쉽게 과식을 하거나 스킨십에 반응하기 쉬운 성질도 있으며, 사랑한다는 말을 듣기 보다는 힘껏 안아주길 바라는 의미에서 황소자리는 육체적인 쾌락에 약한 별자리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오감에 집착하는 황소자리의 성격과 개인주의 B형의 성격이 합쳐진 황소자리 B형은 상당히 마이페이스 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것도 좋지만 안정적인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자신의 세계를 구축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B형:여성】

 

자신의 세계관을 지니고 있는 사람으로, 누구와도 쉽게 친해지지만 집에서 혼자서 느긋하게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노력가지만 쉽게 풀이 죽고, 모험에는 소극적이라 모험하기도 전에 실패할지도 모른다는 걱정에 사로잡힙니다. 단, 그런 성격 덕분에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제로 행동을 하면 무슨 일이든 순조롭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은 이해할 수 없는 자신만의 즐거움을 가지고 있어서 취미를 지니고 있는 사람도 많고 그 활동도 오래 지속됩니다. 처음에는 함께 시작한 사람들 중에서 뛰어난 편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최종적으로는 모두가 인정할 정도로 높은 실력을 쌓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감이 예리하고 향기나 맛에 집착하는 편이니 가고 싶었던 맛 집을 예약해서 데려가면 쉽게 감동을 받을 것입니다. 연애 면에서는 정이 깊은 사람이지만 상대의 행동을 기다리려는 소극적인 면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결혼을 하면 따뜻한 가정을 꾸릴 것입니다.



 

【황소자리 B형:남성】


상식과 협조성도 있지만 결코 양보할 수 없는 자신만의 룰이 있습니다. 친해질 때까지는 좀처럼 속마음을 보이지 않지만, 다가가기 어렵다기 보다는 부끄러운 면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본래는 매우 상냥한 사람으로 음악이나 패션에 관심이 많고 유행과는 전혀 다른 자신만의 특별한 개성을 지니고 있는 사람입니다. 다투는 것을 싫어하는 면은 사업적인 면에서도 나타납니다. 무리해서 자기 주장을 하기 보다는 꾸준히 노력합니다. 차분하다고 여겨지다가도 어느 날 갑자기 두각을 드러내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평소에는 온화하지만 친한 사람 앞에서는 애교를 부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그 사람이 상대를 신용하고 있다는 증거라 할 수 있습니다

또 물건에 대한 집착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옷은 낡아서 너덜너덜 해질 때까지 버리지 않는 소년과도 같은 면도 있습니다.

연애와 결혼은 별개라고 여기는 타입으로, 연인이 있더라도 진도가 느린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면 듬직한 남편, 아버지가 되어 주는 사람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황소자리 O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