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화 양자리 A형
읽음 4,940 |  2015-05-13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별스토리의 테마는 양자리입니다. 오늘은 그 첫 번째 시간, “양자리 A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자리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양자리의 그리스 신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테살리아의 왕에게는 슬하에 프릭소스 왕자와 헬레 공주가 있는데, 후첩이 자식들을 방해물이라 여겨 나쁜 계획을 세워 아이들을 제물로 바치려 했습니다. 하지만 의식이 시작되려고 한 순간, 황금 양이 나타나 프릭소스 왕자와 헬레 공주를 등 뒤에 태우고 날아 올랐습니다. 그러나 양이 너무 빠른 스피드로 달린 탓에 여동생인 헬레는 바다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살아 남은 프릭소스는 콜키스에 무사히 도착하고 감사를 표하는 의미에서 황금 양을 제우스에게 바쳤습니다. 이후 나무 위에 걸린 황금 모피는 밤낮으로 불을 내뿜는 용으로 하여금 지키도록 했지만 결국에는 용자 이아손의 손에 의해 하늘로 올려져 양자리가 되었습니다.

 

고대에는 양자리에 춘분점이 있어서 그 곳에 태양이 도달했을 때 1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점술 상으로는 양자리를 첫 번째 별자리로 여깁니다. 양자리가 지닌 힘은 자기 각성의 에너지기도 하기에 그들이 지닌 열정은 매우 뜨겁고 격렬합니다. 그리고 양자리는 솔직함과 진정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기쁠 때는 진심으로 기뻐하고 화났을 때는 솔직하게 표정으로 드러납니다. 물론 부모의 조언 또는 성장을 통해 자신을 억누를 수 있는 양자리는 많이 있지만 평정을 유지하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그들의 마음 속에는 격정이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양자리를 지배하는 별은 화성입니다. 행성들의 이름은 그리스 신화의 신들의 이름에서 비롯되었는데 화성의 신은 전쟁의 신 마르스(Mars)로 주위 양자리인 사람 중에 용감한 인상을 지닌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화성이 의미하는 것은 행동력, 자기표명, 적극성, 공격력이 있는데, 양자리는 어떻게 하고 싶다는 목적이 생기면 이를 실행하기 위해 끈기 있게 행동합니다. 도달하기 어려운 길이더라도, 그리고 방해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용감하게 돌진합니다.

 

, 양자리는 개척정신을 지니고 있어서 아직 누구도 해낸 적 없는 일을 달성합니다. 이것이야 말로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수단이자 자신에 대한 긍지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바람을 이루는 데 열광적으로 임하다 보니 그 행동력 때문에 실수하는 경우도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신화의 황금 양이 프릭소스 왕자와 헬레 공주를 안전한 장소로 옮기는데 열중한 나머지 헬레 공주가 떨어졌다는 사실을 눈치채지 못한 것처럼 항상 주관적으로 사고하는 탓에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가 결여되는 면이 있습니다. 실수를 깨달으면 매우 풀이 죽지만 양자리의 마음에는 바로 또 다른 열정의 불꽃이 피어 오릅니다. 게다가 머리 회전도 빠르니 오래 동안 실수를 떠올리며 분해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기본적으로 생각하기 전에 먼저 행동하는 것이 양자리지만 A형의 신중함이 더해지면 어느 정도까지는 모험을 해도 신세를 망칠 정도로는 무리하지 않도록 제동이 가해집니다. 절제할 줄 아는 것은 물론 적극적인 사람이 바로 양자리 A형입니다. 결혼에 있어서도 그 성질이 드러나 쉽게 두근거리는 편이지만 결혼 상대는 신중하게 택합니다.

 


【양자리 A형:여성】

 

밝고 새로운 것을 선호하며 무엇에 대해서도 적극적입니다. 감정 기복이 심하고 기분파지만 배려심을 지니고 있으니 인간관계는 좋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잘 돌봐주고 연인이나 친구를 기쁘게 만들기 위해 분투하는 정이 있습니다. 금전감각은 있는 편이지만 영어 회화나 여행 등 자신을 갈고 닦기 위해 대담하게 투자하기도 합니다.

업무는 재빠르게 처리하는 편이고 노력도 하는 탓에 관리자보다 더 앞장서서 일하고 싶어하는 타입입니다. 본인은 눈에 띄는 역할을 선호하지만 다른 사람의 말도 잘 들어주니 뒤에서 서포트하는 역할도 충분히 잘 소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다른 사람에게 쉽게 반하는 면이 있지만 연애관은 성실합니다. 연애를 하면 결혼을 해야 한다는 생각을 지니고 있으며, 쿨한 성격이지만 연애 면에서는 우유부단한 면도 있어서 과거의 연애에 미련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결혼 상대를 택할 때는 신중하지만 상대를 파악한 후의 전개는 매우 빠릅니다. 그러니 결혼 후에는 가정을 위해 헌신하지만 집 밖에서도 자신이 활약할 만한 곳을 찾을 것입니다.



【양자리 A형:남성

 

도전정신이 왕성하고 자신이 납득할 때까지 노력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일단 말을 내뱉은 후에는 그 발언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으니 업무 면에서는 주어진 역할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젊었을 때는 약간 건방진 면이 있어서 상사나 선배와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본인은 하고 싶은 말을 하니 마음이 편해지겠지만 그로 인해 적을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기본적으로는 순진하니 다른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눈에 띄기를 좋아하는 특성도 있으니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등 신경을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금전감각은 성실합니다. 엄격하게 돈 관리를 하는 건 아니지만 제대로 관리하고 있을 것입니다.

, 가만히 있는 것을 싫어하고 많은 취미를 즐기는 사람도 많은 편입니다. 연애 면에서는 적극적인 타입으로 다른 사람을 의심하고 착각하는 면이 있으니 그로 인해 일희일비하는 경우가 많겠지만, 결혼한 후에는 안정과 평온을 추구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양자리 B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