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화 염소자리 O형
읽음 4,965 |  2014-08-15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오늘은 염소자리의 세 번째 시간, 염소자리 O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apricornO


다시 점성술로 돌아와서 염소자리에 대해 알아보죠. 별자리는 그 성질에 따라 불, , , 바람의 요소로 구분됩니다. 그 중 염소자리는 땅의 요소로 분류되며 땅의 요소인 별자리는 감각을 중시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느껴지는 오감을 중시하는 것으로, 얼마 전 마신 와인이 매우 맛있어서 다음 번에 돈이 들어오면 다시 사자는 식으로 자신이 경험한 것을 중시하며 행동하게 됩니다

염소자리인 사람은 신중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번 열어 본 적 있는 깜짝 상자를 앞에 두면, 염소자리인 사람은 주저하는 일 없이 도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심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는 그리 주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하지만 미지의 것, 경험하지 못한 것에는 그렇지 못한 것이 염소자리의 특징입니다그래도 재능이 있으므로 분명 성공할 것입니다. 투자하라는 말이 있더라도 신용할 수 있는 증거가 없는 한 좀처럼 응하지 않을 것입니다염소자리인 사람에게 있어서 안도감을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안정은 자신의 현재까지의 행동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염소자리인 사람은 인간관계에서도 불안정한 것을 싫어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질서나 규칙을 소중히 여기게 되니까요. 때로는 평탄한 인간관계를 위해 자신의 내면에 감춰둔 에너지를 억제하는 일도 있습니다. 이것이 사회성이 높다고 일컬어지는 이유일 것입니다. 그리고 억제된 에너지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열정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또한 염소자리인 사람이 중시하는 다른 한가지로는 경제력이 있습니다. 금전은 현실적인 것으로 가장 신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구두쇠는 아닙니다. 경제력을 얻으려고 하는 것은 자신의 노력의 성과가 드러난 것뿐이므로, 염소자리인 사람은 경제면에서 자립하여 사회 생활을 함에 따라 스스로 자신감을 가지고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점성술에서는 행동력의 성질을 활동궁, 유연궁, 부동궁의 3종류로 구분됩니다. 염소자리는 활동궁(카디널)이 되며 말 그대로 액티브 하게 활동하는 성질을 드러냅니다. 염소자리의 테마는 사회성이므로 그들이 활동하는 장소는 가까운 사회가 됩니다. 학생이라면 학교, 성인이라면 회사나 지역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염소자리인 사람은 안정적인 기업에 들어가더라도 그에 안주하려는 발상은 없습니다. 목표를 발견하고 행동하고 실적을 올립니다. 그렇게 한 걸음 한 걸음 계단을 올라가는 것처럼 눈 앞에 존재하는 사회의 포지션을 높이려 듭니다.

 

그러면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죠. 염소자리는 자립심이 강하고 야심가입니다. 그리고 O형은 체력이 넘칩니다. 염소자리 O형은 의욕적이며 힘이 넘치며, 사회성이 있으므로 다른 사람을 제쳐두고 위로 올라갈 순 없어도 중요할 때는 저력을 발휘하여 커다란 도전에 임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성실하고 겉과 속이 같은 캐릭터이므로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신뢰도 두터울 것입니다. 단, 일편단심인 면이 있으므로 공과 사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중요한 과제입니다.

 

【염소자리 O형 여성


파워풀하고 모든 일에 열심인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을 잘 돌보고 다른 이에게 의지하지 않는 강한 성격이기에 젊었을 때부터 다른 사람들이 신뢰하는 존재가 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업무상으로는 이런 저런 핑계를 대는 일 없이 노력해서 두각을 드러내려고 합니다. 선배나 상사도 소중히 여기므로 총애를 받으며 성장해 나가는 사람입니다. 위로부터 기회를 얻게 되는 일도 많을 것입니다. 리더 직에도 적성이 있어서 일을 심각한 시선으로 바라보므로 창업에도 적합합니다. 기대를 받으면 더욱 노력하고 싶어지므로 업무중심의 생활이 되기 쉬운 경향도 있습니다

연애에서도 그런 강인한 면을 보이게 되거나 일만 할 뿐 연애에 시간을 부여하지 못하는 등, 연애에 관해서는 서툰 편일지도 모릅니다. 가정적인 면도 있기에 일하는 여성임을 포기하고 여자로서 아내로서의 삶을 생각하게 됨에 따라 인생의 폭이 넓어지게 될 것입니다. 어쨌든 결혼 후에는 계속 일하든 전업주부가 되든 행복해질 수 있는 사람입니다.

 

 

【염소자리 O형 남성


결단력이 있고 체력이 뛰어나며, 야심가인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성실한데다 어딘지 대범하고 듬직한 면이 있어서 신뢰하기 쉬운 사람이기도 합니다

업무에 임하는데 노력은 필수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쉽게 포기하지 않는 근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본질은 솔직하고 거짓말을 하는 것이 서툴기에 교활하게 이 세상을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 성실함 때문에 응원해 주는 동료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정을 소중히 여기지만 일이나 금전관계에 관해서는 엄격합니다. 특히 업무 면에서는 감언이설에 속아 넘어가는 일 없이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타입입니다

연애 면에서는 일편단심입니다. 가끔 독점욕을 드러내는 일도 있습니다. 항상 똑 같은 데이트라도 질리는 법은 없지만, 연인이 되면 연락을 하는 횟수가 줄어드는데 이것은 상대에게 안심을 하게 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애정표현은 잘 못하는 편으로 프러포즈를 할 때까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결혼을 하면 자신의 가족을 지키고자 더욱 일에 의욕을 보여 줄 것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염소자리 AB에 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