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화 천칭자리 AB형
읽음 6,016 |  2014-01-1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오늘의 [스토리]는 천칭자리의 마지막 이야기로, 우선 천문학의 관점에서 천칭자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밤하늘에 떠오른 천칭자리는 이등성 이상의 별이 없기 때문에 바로 찾기에는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원래 이 천칭자리는 전갈자리의 집게 부분이었다고 전해지며, 12별자리 중에서는 가장 새로운 별자리이기도 합니다. 태양의 움직임은 매 해 달라지지만, 대게 추분일 쯤에 천칭자리에 태양이 들어옵니다. 이 시간에 태어난 사람이 천칭자리가 되는 것 입니다. 낮이 밤보다 짧아지는 경계의 시기이며, 아름다운 단풍과 수확의 시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술에 관심이 많고 넓은 인맥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기를 바라는 사람이 많은 천칭자리. 인생에서의 즐거움을 중요하게 여기는 천칭자리에게 잘 어울리는 계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제 점성술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천칭자리는 12별자리의 7번째에 해당됩니다. 점성술에서는 양자리부터 처녀자리를 개인의 별자리라고 합니다. 그것은 별자리에 있어서 중요한 것이 나의 존재를 어필하고 싶다’, ‘인정받고 싶다와 같은 개인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천칭자리부터는 물고기자리까지는 사회의 별자리에 해당됩니다. 이 6개의 별자리는 사회 속에서 어떻게 살아갈지가 테마인 것입니다. 그리고 그 가장 위에 천칭자리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과 어떻게 어울릴지, 그리고 사회 속에서 자신이 두드러질 수 있는 방법을 추구하는 것이 천칭자리에게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천칭자리는 타인에게 매우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를 잘 관찰하고 상대의 심리를 파악함으로써 더욱 좋은 사이를 유지하는 방법을 모색해나가는 것입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는 것을 신경쓰기 때문에 세련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사람도 많고, 멋 부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한편, 일을 열심히 한 뒤에는 나름대로 여가를 즐깁니다. 또한, 사교성이 있는 것으로 명성 높은 천칭자리는, 의외로 완고한 사람이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조금 전까지 생글생글 웃고 있다가도 이것만은 양보 못해하고 고집을 피우는 천칭자리 때문에 곤란했던 경험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천칭자리는 질서와 공평함을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에 반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용서하지 않는 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미 의식이 높은 천칭자리는 센스가 없는 사람이나 물건으로부터 눈을 돌려버리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러한 부분만 고칠 수 있다면 진정한 사교인으로써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사회 속에서 중요한 보물 같은 존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어서 별자리와 혈액형의 조합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천칭자리와 AB형 각각 사교성 냉정함미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칭자리 AB인 사람은 사교성이 있고 평화주의자이며, 문제없이 누구하고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은 것입니다. 또한, 지성과 사교성을 활용해서 비즈니스에서도 인간관계에서도 나름대로의 포지션을 지킬 수 있는 사람입니다.

 



천칭자리AB 여성】

 

천칭자리 AB형 여성은 대체로 온화한 성격이며 첫 대면인 사람에게도 다정하지만, 좀처럼 사람들에게 마음을 허락하지 않는 면이 있어서, 상대를 신용하게 될 때까지는 본심을 드러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고, 미의식도 높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즈니스에서도 돈을 벌 수 있는 편이지만, 소비도 많아집니다. 사교성이 좋지만, 단독행동을 좋아하는 면이 있어서 새로운 친구에게도 평소는 어떤 생활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는 신비한 부분도 가지고 있습니다. 지성적이며 통찰력이 날카롭기 때문에 눈치도 빠르고 비즈니스도 잘 하는 편이지만, 일에만 매달리는 워킹 스타일은 바라지 않습니다. 취미나 여행을 즐기고 싶어하는 타입입니다. 연애는 자유분방한 면도 있지만, 결혼에 관해서는 확실히 상대를 파악하려는 부분도 있습니다. 정에 휩쓸려 결혼을 하게 되거나 결혼에 실패 하게 될 가능성은 적겠군요. 또한, 구속당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질투심이 강한 남성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결혼 후에도 우아한 분위기를 잃지 않고, 멋진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천칭자리AB 남성】

 

천칭자리 AB형 남성은 언행이 부드럽고 스마트합니다. 자연스럽게 타인을 배려하기 때문에 여성에게도 인기가 많은 타입입니다. 취미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예술에 흥미가 깊고, 스스로 악기를 연주하거나 디자인을 하는 등 예술적 재능을 가진 사람도 많습니다. 사람들을 조정하는 역할을 잘 하고, 집단 속에서는 맺고 끊음이 능숙하기 때문에 업무에서의 평가는 높지만, 본인 자체의 출세에 대한 욕망은 그렇게까지 강하지 않은 편입니다. 싸움을 피하기 위해, 특히 연애에서는 우유부단해지는 일도 가끔 있습니다. 연애에는 적극적이지만, 연애 이외의 시간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구속 당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부담을 느끼면 이 관계는 오래 유지되지 않습니다. 결혼을 결단하는 것도 매우 신중한 편입니다. 결혼 후에는 아내가 일을 계속 하거나 사생활을 즐기는 것에도 너그럽고, 멋에 대한 의식도 잃지 않습니다. 좋은 남편, 좋은 아빠라고 불리게 될 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이야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