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화 천칭자리 A형
읽음 6,080 |  2013-12-27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이번 주 [스토리]에서는 천칭자리 A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천칭자리에 관한 그리스 신화가 있습니다. 천칭자리의 유래인 천칭은 정의의 여신 아스트라이아가 가지고 있었던 것이라고 합니다. 세상이 처음 창조되었을 때를 황금시대라고 하는데, 이때 신과 인간은 사이 좋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분쟁이 일어나면 아스트라이아가 양쪽의 영혼을 천칭에 달아서 어느 쪽이 맞는지를 가려내고 싸움을 막았습니다. 영혼을 보기 때문에 꾀에 속지 않고 진실을 가려낼 수 있었던 아스트라이아는 항상 공정하고 공평했습니다. 은과 청동시대로 내려오면서 인간은 수확하는 법을 배우고, 금속을 발굴하고, 문명과 문화를 발전시킵니다. 그에 따라 물욕, 질투, 독점욕이 생겨나고 싸움이 끊이지 않아 결국 전쟁까지 일으키게 됩니다. 다른 신들은 인간에게 혐오감을 느끼고 하늘 위로 올라가버렸지만 아스트라리아는 인간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지상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철의 시대가 되고 인간들이 전쟁을 일삼으며 서로를 해치기 시작하자 절망한 나머지 아스트라이아도 지상을 떠나 밤하늘의 별이 된 것입니다.

 

정의의 여신이 거짓말에 속지 않고 천칭을 사용해서 사람들 사이를 조정하려고 노력했듯이, 천칭자리인 사람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대하려고 합니다. 사람들과 다투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대인관계가 좋은 사람이 많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천칭자리인 사람이 타인에게 바라는 것은 조화로운 관계입니다. 또한, 특정한 사람하고만 친하게 지내지 않고, 누구하고나 밝게 대화할 수 있는 사교에 능숙한 사람이 많습니다. 천칭자리는 사회에 적응함으로써 자신의 가능성을 모색하고 세계를 넓히고 싶어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학을 가거나 이직을 했을 때, 누구보다도 빨리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자신의 위치를 정하려고 하는 임기응변을 발휘하는 것은 천칭자리만의 능력이라고 말할 수 있겠군요. 천칭자리의 지배성은 사랑과 미()를 담당하는 별인 금성입니다. 한편, 연애에서는 속박하거나 지배하려 하지 않고 상대를 이해하려 노력하며 깊은 애정을 보여줍니다. 미에 관해서는 유행하는 것보다는 품질이 좋고 고급인 것을 좋아합니다. 예술을 사랑하고, 패션 등 모든 것에 자기만의 관점이 있어서 멋쟁이가 많은 별자리입니다.

 

이어서, 혈액형과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교적인 천칭자리와 배려심을 가지고 있는 A형이 합쳐진 천칭자리 A형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온화한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타인을 짓밟고 앞으로 나서는 일은 없습니다. 한편, 인간관계를 소중히 여기면서도 인간관계에 대한 스트레스를 안고 있습니다. 연애는 주로 받아주는 타입으로, 결혼 후는 배우자의 가치관을 존중하고 서포트 하려고 노력합니다.

 




천칭자리A 여성】

 

품성이 좋고, 다정하게 사람들을 대하는 온화한 분위기를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머리가 좋고, 손재주가 있는 사람이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이해가 빠르고 뭐든지 바로 해내기 때문에, 반대로 쉽게 질려서 새로운 것을 시작하게 되는 사람도 적지 않겠군요. 센스가 좋기 때문에 예술 분야에서 활약하는 사람도 많고, 사람들을 조정하는 역할에 재능도 있기 때문에 관리부문에서도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할 때는 로맨티스트입니다.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좋아하며, 상대가 먼저 다가 오기를 기다립니다. , 상대를 딱 잘라내지 못하는 우유부단한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게 되면 현실적으로 바뀝니다. 교제하는 파트너의 지위, 가치관, 가족관계 등 엄격하게 체크합니다. 결혼 후에는 남편의 사회생활도 이해해주고 자랑스러운 아내가 되겠군요. 외모를 치장하는데 돈을 쓰긴 하지만, 큰 낭비는 하지 않는 별자리입니다.

 

 

천칭자리A 남성

 

사람들을 대할 때 영리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다정하게 사람들을 대하고, 세심하게 작은 것까지 신경을 쓰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두뇌 회전이 빠르기 때문에 어떤 일이라도 잘 해내지만, 기본적으로 분쟁을 싫어하기 때문에 라이벌과 경쟁을 해야 하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또한, 사생활도 소중히 여깁니다. 취미활동에 시간을 할애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천칭자리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잠을 자고 눈을 뜨자마자 만 하는 인생은 바라지 않고, 출세보다 보람을 중시하는 타입입니다. 연애를 할 때는 칭찬을 잘해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외모가 자신의 취향인지 아닌지에 중점을 두며, 구속 당하거나 사생활을 침해 받는 것을 싫어합니다. 쇼핑을 좋아하지만, 자신의 분수에 맞는 소비생활을 즐깁니다. 모든 것에 적당한 감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주에는 천칭자리 B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