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화 처녀자리 AB형
읽음 5,360 |  2013-11-2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에는 처녀자리의 마지막 이야기 처녀자리 AB편 입니다. 일본에서는 처녀자리는 봄의 별자리로, 넓은 범위에서 별이 빛나고 있습니다. 가장 찾기 쉬운 것은 일등성 스피카로, 사자자리 편에서도 설명 드렸지만 목동자리의 α 아르쿠투르스(Arcturus), 사자자리의 β 데네볼라(Denebola), 그리고 “스피카(Spica) 봄의 대삼각 형성하고 있습니다. 아주 흥미로운 별자리이니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망원경으로 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점성술에서는 12별자리는 4개의 엘레멘트 이외에도 활동궁, 부동궁, 유연궁이라는 3개의 타입으로 나뉩니다. 이 중 처녀자리는 유연궁에 해당됩니다. 유연궁은 사물과 사람을 잘 조정하고, 변화를 추구하는 별자리입니다. 다툼을 싫어하고, 사람과 사람과의 조정에 힘을 쏟고, 리더의 뒤를 밀어줘서 일을 진행시키는 처녀자리의 성질을 확연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처녀자리의 성질이 좋은 쪽으로 나타나면 냉정하고 지적인 판단으로 주위 사람들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끌어가는 믿음직한 존재가 되고, 만일 나쁜 쪽으로 나타나게 되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모든 것을 관리하고 지배하려고 할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아군이 되면 의지할 수 있고, 적이 되면 힘든 상대가 될 것 같군요.  

 

또한, 처녀자리의 심볼은 풍양의 여신인데, 이것은 부의 풍요로움을 나타낸다기 보다 풍양을 위해 조금씩 쌓아 올린 노력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인지 처녀자리는 참을성이 강하고 움직임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사회에 나아가지 않아도 가업이나 가사, 육아에 능력이 있습니다. 태만하거나 그날 번 돈을 바로 다 써버리는 타입은 적을 것 같군요.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생기면 일을 해서 돈을 벌려고 하며 또한, 얻은 것을 지키기 위해서 낭비를 하지 않습니다. 처녀자리는 공부를 열심히 해서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에 흥미가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곤란해지면 그 원인을 분석하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해결방안을 도출해내려고 합니다. 그만큼 꼼꼼하고, 타인의 결점에도 민감한 것이 처녀자리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분쟁을 싫어하기 때문에 신중하며 사려가 깊고, 누구에게나 친절합니다. 가끔씩 민감한 부분을 건드리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섬세하고 헌신적인 것이 처녀자리의 성질입니다.

 

다음으로 별자리와 혈액행을 조합하여 생각해봅시다. 처녀자리와 AB형의 성질에는 결벽, 섬세, 지성, 평화주의, 로맨틱한 사랑에 대한 동경 등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좋은 쪽으로 드러나게 되면 온화하고 지성을 겸비하고 있어서 스마트하게 인생을 살아가는 인물이 되겠군요. 그렇지 않더라도 현실적으로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알고, 한발 한발 착실히 나아가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AB형은 처녀자리 중에서도 가장 섬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모험에는 소극적인 편입니다. 사랑에 대한 신중함을 극복하지 않으면 나이가 꽉 차서 결혼하게 될 가능성도 있지만, 결혼을 하면 헌신적인 좋은 남편, 좋은 아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AB형 여성


처녀자리 AB형 여성은 차분하고 성실하며 품성이 좋지만, 조금은 다가가기 힘든 인상을 주는 사람이 많습니다. 감정을 얼굴에 잘 드러내지 않지만, 그 속은 너무나도 섬세합니다. 상처받기 쉬운 마음 착한 여성입니다. 일을 고를 때도 이미지보다 자신의 자질, 장래성을 생각하며 엄선합니다. 또한, 직장에서 능력과 기준을 정해주면 기대에 부응하려고 노력합니다. 사랑에 대한 갈망이 커서, 소설이나 영화와 같은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를 이상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를 고를 때는 현실적입니다. 지위나 수입뿐만 아니라 금전감각이나 생활 태도도 엄격하게 체크하기 때문에 나이가 꽉 차서 결혼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혼 후에는 가사를 완벽하게 하는 아내가 될 것입니다. 육아 후 복직에도 긍정적입니다. 남편에게도 완벽함을 바라기 때문에 집 안에서는 엄격한 아내가 되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들 교육에도 열심히 하겠네요.

 

처녀자리 AB형 남성


처녀자리 AB형 남성은 꼼꼼하고 성실하지만 사교성도 있습니다. 두뇌 회전이 빠르기 때문에 센스 있는 유머로 분위기를 업 시키기도 하겠군요. 온화해 보이지만, 성실하며 완벽주의자입니다 특히 일에 대해서는 타협을 하지 않고, 엄격하게 일을 처리하려고 합니다. 지나치면 부하에게 엄격한 상사가 되는 경향도 있습니다. 목표는 있지만,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것 같은 야심은 가지고 있지 않지만, 실력을 쌓아나가면서 대성을 노리는 타입입니다. 그런 면은 금전에서도 사랑에서도 작용합니다. 재산을 지키려는 강한 의사는 있지만, 돈에 대한 강한 욕심은 없기 때문에 일확천금을 노리기 보다 저축을 하는 타입입니다. 남편으로서 건전한 생활태도와 성실한 정신을 가진 듬직한 상대가 되겠군요. 연애에서도 결혼에서도 상대를 향한 조건은 엄격하지만, 강하게 압박을 받으면 제대로 거절하지 못하는 일도 있겠군요. 자신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반면, 쓸쓸한 성질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처녀자리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끝이 났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 [스토리] 주제는 "천칭자리" 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