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8일~7월 14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4,345 |  2019-07-07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사자자리 초입에 있던 수성이 7월 8일 경에 정지하여 역행하기 시작해서, 바로 다음 날인 9일 경에 화성과 합을 합니다. 따라서 일 처리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급작스러운 변경이나 실수가 따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의심 없이 진행시키던 일이 어느 순간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가능한 시나리오를 여러 개 그려 두어서 혹여 돌발 상황이 벌어지더라도 차분하게 대응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혹은 어떤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참에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점검해 보고 나서 본격적인 설계에 들어가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또한 게자리에서 운행하던 태양은 역행하는 목성과 컨트랜티션(contrantiscion)으로 연결되었다가, 10일 경에 개기식의 위치에서 역행하는 토성과 대립각을 이룹니다. 그러므로 지난 주 일어났던 일식의 연장 선상에서 중요한 이벤트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저번 주에 시작된 변화의 물결과 맞물려 크고 작은 사건이 발생할 수 있는데, 다음 스텝을 밟기 위한 맥락에서 약간 피곤하거나 불편한 성격을 띨 수 있으니 당장의 상황만 바라보지 말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의연하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질병이나 사고를 겪는다면 의료진의 치료처럼 누군가의 개입이 큰 역할을 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다가, 마악 정지해서 역행하기 시작한 수성과 합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갑작스러운 연락이나 소식을 받아서 그에 대해 신속히 처리하시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9일을 전후로 아랫사람에게 일방적인 태도를 취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만약 하지 못한 숙제 같은 일들이 있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이 시기에 처리하여 일단락을 지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예정에 없던 연락이나 만남이 기대 이상의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게자리에서 순행하며 어떤 행성과도 만나지 않지만 다이내믹한 구조들과의 연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주위 사람들 중 누군가가 이쪽의 호의를 이용하고 있는 건 아닌지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부모님이나 상사 같은 윗사람의 바람이나 요구에 휘말려 스스로를 희생시키지 않도록, 조금은 단호한 자세를 취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날씨가 덥고 습해도 9~12일 사이에 연락 대신 잠깐이라도 시간을 내어 얼굴을 마주한다면 서로 간의 애정이 깊어질 것입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정지 후 역행하기 시작해서 바로 화성과 합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이제까지 생각만 해 온 것에 날개를 달아서 박차를 가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8일을 전후로 떠오른 아이디어를 다른 사람에게 노출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동이나 여행 중에는 자칫 서둘러서 다른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신중히 움직이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마음을 담아서 선물을 주거나 통 크게 쏜다면 서로서로 만족스런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일식을 거친 다음 처녀자리에서 빛이 점점 차오르며 만월(full moon)을 향해 갑니다. 그러므로 어떤 전환을 거치는 가운데 이런 저런 일이 벌어져서 약간의 혼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11일을 전후로 바쁠 수 있는데 상황이 복잡하더라도 중심을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런 와중에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영양식을 챙겨 먹고 가벼운 운동을 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주관 있는 모습을 보이면서 한편으로는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하는 공감력을 동시에 발휘하셔야 됩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게자리에서 역행하는 목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었다가 개기식의 위치에서 역행하는 토성과 대립각을 이룹니다. 그러므로 주변의 지지를 받아 진행하시던 일이 현실이라는 벽을 맞닥뜨려서 내적 갈등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10일을 전후로 무리한 스케쥴이나 건강 상의 문제 때문에 장기적으로 고생하지 않도록 평소 몸 관리에 신경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의견 대립이 일어날 수 있는데, 현명한 제 3자의 중재를 받는다면 갈등을 최소화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정지 후 역행하기 시작해서 바로 화성과 합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위험을 감지하고 가던 길을 돌아서 피해 가시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개인적인 시간을 가지려다가 8일을 전후로 더 해야 될 일이 있음을 깨닫고 방향을 틀 수 있는데, 일 처리가 확실하지 않으면 휴식을 취하더라도 찜찜할 테니 이참에 완벽한 마무리를 지으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일이나 모임 때문에 바빠질 수 있는데, 그에 대해 관대한 모습을 보여 주면 호감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게자리에서 순행하며 어떤 행성과도 만나지 않지만 다이내믹한 구조들과의 연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생활 환경이나 커리어에 변화를 주기 위한 준비 과정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주변 문제나 주위 사람들 간의 대립에 휘말려서 바빠질 수 있는데 오지랖을 부리다가 얻는 거 없이 너무 소모되지 않도록 현실에 대한 직시를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자신의 영역에 집중하길 원하는 시기이므로 필요 이상으로 간섭하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에서 순행하다가, 마악 정지해서 역행하기 시작한 수성과 합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진행하는 일과 관련해서 자잘한 처리들을 하시느라 생각 이상으로 품이 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9일을 전후로 생각하지 않았던 부분에서 이득이 주어져 그것을 활용하시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만일 지인에게 도움을 부탁 받는다면 적극적인 태도로 나서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알게 모르게 섭섭한 마음을 품고 있는 건 아닌지 세심하게 살펴보시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태양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며, 역행하는 토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됩니다. 그러므로 일이 꼬일 때 누군가의 조언을 받는다면 힌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10일을 전후로 가까운 윗사람에게 어떤 일이 생겼을 때 이쪽에서 적극적인 도움을 드리거나 충실히 따르는 모습을 보인다면 장기적인 관점에서 유리하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9일을 전후로 관계의 도약을 꾀할 수 있으므로 과감하게 나가 보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다가 개기식의 위치에서 태양과 대립각을 이루고, 역행하는 목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됩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에 의해서 현재의 가치관이나 활동 내용을 고찰할 만한 기회를 가지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과정에서 살짝 귀찮은 게 따르더라도 딱딱했던 생각이나 마음에 기름칠을 하여 한층 풍요로워지실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의 관계에 대해서는 멀리 보고서 한층 도약할 것인지, 아니면 여기까지인지 고민해 보시는 게 필요합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다가 개기식의 위치에서 태양과 대립각을 이루고, 역행하는 목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됩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과 의견을 조율하느라 다소 힘이 부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남들 좋은 일에 힘을 쏟다가 정작 스스로의 건강이나 페이스를 흐뜨리지 않도록, 필요한 경우에는 선을 그으시는 요령도 부리실 줄 알아야 합니다. 무조건적인 노력만이 답은 아닙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0일을 전후로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양보하는 모습을 보이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태양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며, 역행하는 토성과는 내내 앤티션으로 연결됩니다. 그러므로 힘들어 하는 누군가에게 이득을 바라지 말고 순수한 도움을 준다면 좋은 평판을 얻으시게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투자한 게 있다면 손해가 생기지 않도록 예의 주시하시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9일을 전후로 급작스런 일을 맡거나 건강 상의 문제를 겪을 수 있으므로, 그럴 때 따뜻한 위로의 말을 건네신다면 상대방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