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일~7월 7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3,811 |  2019-06-30


★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쌍둥이자리에 있는 달이 이동하여 7월 3일 경에 게자리에서 태양과 합을 합니다. 교점이 있는 위치에서의 합인지라, 그저 신월(new moon)에 그치지 않고 일식(solar eclipse)이 일어나게 됩니다. 게자리에서 일어나 얼마 안 가 역행하는 토성을 대립각으로 보는 일식이므로, 일상적인 패턴이나 생활 환경, 혹은 대인관계와 관련해서 크고 작은 물갈이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여름철의 배탈 혹은 전염병을 주의해야 되는 주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위생과 건강 관리에 신경 쓰고 음식을 가려 드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행성들 중에서 가장 느린 목성과 토성이 앤티션으로 연결되기 시작합니다. 목성과 토성은 크고 느려서 시대상을 상징하고, 현재 자신의 별자리에서 룰러십(rulsership) 상태이며, 역행한다는 공통점을 지닙니다. 그리고 해당 구조는 거의 세 달 동안 유지됩니다. 그러므로 기존의 가치관을 더욱 공고히 해서 인생에 대한 뚜렷한 프레임을 설정할 만한 사건이나 배경 상황이 서서히 마련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게자리에서 순행하다가 사자자리로 진입합니다. 그러므로 전보다 에고가 강해지고 주위 사람들보다는 스스로에게 혹은 자신만의 영역에 집중하시게 될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장마철이라고 집에 틀어박히는 대신 밖에 나가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거나 하다 못해 사람들이 많은 곳을 돌아다니면 에너지가 샘솟는 것을 느끼시게 됩니다. 5일을 전후로는 말이 너무 세게 나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서로 온도 차가 생기지 않도록 서로의 입장을 공유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쌍둥이자리에서 게자리로 진입합니다. 그러므로 전보다 마음이 부드러워지고 주위 사람들과 소통하거나 그들에게 공감하시는 일이 늘어날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4일을 전후로 오래 알고 지낸 이에게 도움을 주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그럴 때 돌려 받을 걸 생각하지 말고 순수하게 헌신하는 모습을 보이신다면 상대방이 감동하는 건 물론이거니와 스스로도 긍정적인 기분이 들게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자기중심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왜 그러는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마악 사자자리로 넘어온 화성보다 조금 더 빠르게 순행합니다. 그러므로 전보다 성취욕이나 경쟁심이 강해져서 분주하게 움직이시리라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3일을 기점으로 마음가짐이 한결 달라지는 걸 느끼실 텐데, 그럴 때 부지런해지는 건 좋지만 자칫 조바심을 내서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약간 직설적이더라도 이쪽의 생각을 솔직하게 얘기하신다면 그런 모습이 털털하게 비춰져서 긍정적인 효과를 일으킬 것입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게자리에서 태양과 합함으로써 일식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러므로 일상을 포함한 삶 전반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 변화를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3일을 전후로 내가 취해서 가져 가야 할 소중한 것과 그렇지 않은 걸 분리하실 수 있는데, 그럴 때 불필요한 건 과감하게 정리하셔야 일상뿐만 아니라 나 자신도 한결 안정될 수 있다는 걸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지금까지의 관계를 재설정할 수 있으니, 상대방과의 줄다리기를 적절히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게자리에서 달과 합함으로써 일식을 일으키고, 그런 다음 목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면서 리셉션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공공의 이익을 위해서 노력한 일이 주변의 인정을 받거나 원조로 인해 탄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평소보다 센티멘탈하실 수 있으니 5일을 기점으로 외부적인 성과보다는 내면을 풍요롭게 만드는 일에 집중하면 무언가를 깨달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급작스러운 단절을 겪을 수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사자자리에서, 마악 사자자리로 넘어온 화성보다 조금 더 빠르게 순행합니다. 따라서 여러 가지로 바빴던 일들을 정리하고, 앞으로는 무엇에 집중해야 될지 시각의 폭을 좁히시리라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목표하는 것이나 공적인 영역에서의 성과를 위한 준비를 시작하시기에 좋은 시기이니, 우선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큰 그림부터 그려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혼자만을 고집을 부리거나 자기 주장을 밀어붙이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쌍둥이자리에서 게자리로 진입합니다. 그러므로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고 그들을 돕거나 신경 쓰는 일이 한층 늘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4일을 전후로 생활하고 활동하는 환경 전반에 변화를 가하는 일을 꾀하실 수 있는데, 그럴 때는 남들한테 그럴 듯하게 보이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스스로 만족감이 들어야 그러한 변화를 장기적으로 가져 갈 수 있다는 걸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친구나 모임에 더 열중한다면 제풀에 싫증 내도록 한동안은 내버려 두셔야 합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게자리에서 순행하다가 사자자리로 진입합니다. 그러므로 그간 어지러웠던 마음을 정리해서 바짝 다잡은 다음, 새로운 결의를 다지실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3일을 기점으로 크게 그려 보았던 그림을 어느 정도 구체화하여 비로소 본격적인 실행에 들어가실 텐데, 그럴 때는 자신감 있게 일을 추진해도 괜찮을 테니 용기를 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각자가 지향하는 것을 존중하고 서로를 응원해 주는 이상적인 모습을 그려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다가, 마찬가지로 역행하는 토성과의 앤티션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태양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면서 태양을 리셉션합니다. 그러므로 평소보다 넓은 시야로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한 다음, 목표하는 것에 대한 믿음을 다지시는 주간이 되리라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이 시기에 봉사 활동 내지는 소소하게나마 기부를 한다면 외부적으로도 내면적으로도 좋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여행을 떠나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다가, 마찬가지로 역행하는 목성과의 앤티션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죽 지켜 왔던 생각이나 일과 관련해서 새삼 이것이 맞는가 하는 의심이 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3일을 전후로 인간관계와 관련된 변화를 겪을 수 있는데 어떤 이를 내 이너 서클에 넣고 어떤 이를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을 것인지 냉철하게 따져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이제까지의 관계 양상이 새로운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을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다가, 마찬가지로 역행하는 목성과의 앤티션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누군가가 먼저 다가와서 호의를 표현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혼자 있으려고 해도 자꾸만 그룹 활동에 얽히실 수 있는데, 좀 귀찮더라도 그러한 활동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고정된 틀에 틈새를 만들어 줄지도 모르니 그에 관심을 기울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서로 지향하는 바가 달라서 약간 힘들다고 느끼실 수 있으니, 많은 대화를 나눠 보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다가, 마찬가지로 역행하는 토성과의 앤티션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태양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면서 태양을 리셉션합니다. 그러므로 힘든 일이 있더라도 초연한 자세로 평정심을 유지하실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특정 그룹이나 조직과 연관될 수 있는데 혹 그와 관련된 활동으로 인해 지나치게 소모되지 않도록 일찌감치 선을 그으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새롭게 시작하는 게 있다면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