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4일~6월 30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3,788 |  2019-06-23


★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24일 경에 두 길성, 금성과 목성이 각각 쌍둥이자리와 사수자리에서 180도로 마주봅니다. 길성들 간의 연결이지만 목성이 역행하는 중이고 금성과 대립각을 이루면서 만나는지라, 길한 사건이 일어날 수 있는 주간이긴 하나 그 사건의 발현은 다소 갑작스러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금성은 목성이 데트리먼트 로드가 되는 쌍둥이자리에서 목성을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길한 사건이 일어나더라도 필요 이상의 간섭이나 가르침 같은 불편한 성격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가능한 긍정적인 마음으로 길한 사건을 받아들이거나, 길함이 불편함으로 다가올 것 같으면 예의 바른 태도로 부드럽게 선을 그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28일 경에는 금성이 게자리에 있는 태양과 앤티션으로 연결됩니다. 따라서 윗사람이 몰래 뒤를 봐 준다거나 숨은 조력이 따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전반적으로 특별한 행성 배치가 이뤄지지 않아, 다가오는 주는 별 일 없이 평화로운 주간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기에는 여행을 떠나거나 미뤄 왔던 취미 생활을 시도하는 등, 전부터 해 보고 싶었으며 결과에 목적을 두는 게 아니라 즐기는 것이 목적인 활동을 하시면 좋습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게자리에서 순행하는 동안 딱히 연결되는 행성이 없으므로, 한동안 바쁘고 정신없었던 흐름으로부터 벗어나 다음 단계를 밟기 위해 힘을 비축하는 시간을 보내실 거라고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불필요한 대인관계에 에너지를 쏟거나 감정 소모되지 말고 가능하면 익숙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자신의 상황을 재점검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24일을 전후로 이제까지의 데이트 패턴을 벗어나서 완전히 새로운 장소에 갈 경우, 길한 이벤트를 경험하실 것입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쌍둥이자리에서 역행하는 목성과 대립각을 이룬 다음 태양과 약 3일간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갑작스럽게 의무가 주어져서 책임을 지고 또 그런 만큼 스스로가 부각되는 경험을 하시리라 예상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자신과 별 상관없다고 느꼈던 인물이나 일과 관련이 생길 수 있는데, 그 덕분에 인맥이 한층 풍요로워지고 귀인이 나타나는 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속 깊은 얘기를 나누되, 이쪽에서 마냥 어리광을 받아 주는 관계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순행하여 사자자리에 진입하므로, 그 동안 여러 가지 일을 겪느라 기운이 빠졌다면 이 시기에 힘을 내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하시게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28일을 전후로 복잡했던 외부적 상황으로부터 벗어나서 주체적인 자세를 취하실 것입니다. 24일을 전후로 모임에 나가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시면 그로 인한 즐거움이나 이득이 따르리라고 보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어딘지 심각해 보일지라도 가벼운 농담이나 애교로 기분 좋게 해 주시면 그로 인한 효과가 클 것입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물고기자리에서 점점 빛이 빠지면서 쌍둥이자리를 향해 가므로, 여러 가지 일들이 정리되어 가는 걸 느끼면서 한동안은 조금 느리게 가시려고 할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설령 질질 끌어 온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하더라도 이 시기에는 의도적으로나마 여유를 가지시는 게 필요합니다. 몸에 불편한 부분이 있거나 심신이 지쳤다면, 24일을 전후로 적절한 치료나 힐링을 시도할 경우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바쁘고 힘들어 보인다면 한동안은 가만 내버려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게자리에서 금성과 약 3일 동안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기대하지 않았던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새삼 인간관계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는 경험을 하시시라고 예상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다가오는 주부터는 자신을 드러내면서 활동하기보다는, 홈 그라운드처럼 익숙한 영역에서 내 편을 챙겨 가는 노선을 지향한다면 한층 유리한 판국을 까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혼자만의 고민이나 문제 때문에 끙끙댄다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도움을 주어 좋은 인상을 심어 주시기 바랍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순행하여 사자자리에 진입하므로, 그간 수동적인 입장에서 여러 가지 일들을 처리했다면 다가오는 주부터는 보다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시리라고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외부를 위한 봉사는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스스로를 위하는 방향으로 가실 수 있는데, 그때 혼자만의 영역에 틀어박히는 등 약간 자기중심적으로 행동하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둘만의 세계에 있지 말고, 24일을 전후로 관계를 공식화할 만한 계기를 마련해 보시면 효과적일 것입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쌍둥이자리에서 역행하는 목성과 대립각을 이룬 다음 태양과 약 3일간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누군가의 조언이나 가르침으로 인해 섬광 같은 깨달음을 얻어 새로운 비젼을 얻으시리라고 예상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상사나 스승처럼 윗사람의 도움이 크게 작용할 수 있는데, 그럴 때 만일 오지랖이 느껴져서 불편하더라도 가급적이면 적극적인 태도로 받아들이셔야 스스로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시간이 흐르면 서로 간의 신뢰가 싹 틀 테니, 조바심 내지 않으셔도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게자리에서 순행하는 동안 딱히 연결되는 행성이 없으므로, 한동안 혼자만의 감정이나 생각에 집중하다가 차츰차츰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이 무엇인지 가닥을 잡으시리라고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새로운 환경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이제껏 익숙해 왔던 틀이나 환경으로부터 과감히 탈피하여 넓은 시야와 적극적인 행동력을 갖추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만약 약한 모습을 보인다면 상대방의 편에 있음을 어필하거나 적절한 조언을 주실 경우, 큰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금성과 대립각을 이루므로, 갑작스러운 이벤트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서 리프레시 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25일을 전후로 자신보다 어리거나 톡톡 튀는 사고방식을 하는 이와의 대화를 통해서 오랫동안 굳어져 온 사고방식에 기름칠을 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으실 것입니다. 따라서 이 시기에는 가급적 새로운 혹은 다양한 사람을 만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28일을 전후로 관계가 호전되는 것을 느끼시리라 예상됩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 및 개기식의 위치에서 역행하는 동안 딱히 보는 행성이 없으므로, 본인만의 의견이나 영역을 고집하는 걸 포기하지 않으시는 주간이 되리라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다른 이들이 하하호호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혼자서만 현실과 맞서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정말 중요한 걸 포기하고 싶지 않다면 마음이 약해지더라도 무소의 뿔처럼 당당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을 대할 때는 반드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고 말하고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 및 개기식의 위치에서 역행하는 동안 딱히 보는 행성이 없으므로, 별 다른 변화가 없어 평화로운 한편 약간의 매너리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모든 것이 귀찮게 느껴져서 좋은 기회가 있어도 혼자만의 영역에 틀어박혀 고독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데, 만약 마음이 어지럽다면 이 시기에는 그러함으로써 재정비가 될 테니까 굳이 억지로 외부에 모습을 드러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문득 약한 모습을 보일 수 있으니, 상대방의 기분을 밝게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금성과 대립각을 이루므로,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사고나 감각의 지평을 넓히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24일을 전후로 생활하는 환경을 아름답게 꾸미는 등 업그레이드를 시도한다면 삶의 질이 한층 상승하는 걸 느끼실 것입니다. 하다못해 꽃 한두 송이라도 꽂아 두신다면 기분 전환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보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어느 순간부터 자신의 일에 집중할 수 있는데, 섭섭해 하는 대신 격려를 아끼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