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7일~6월 23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4,659 |  2019-06-16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게자리에 있는 수성이 교점(개기식)이 있는 위치에서 토성과 화성을 순서대로 봅니다. 대립각을 이루면서 만나는 토성은 역행하는 중이고, 합하면서 만나는 화성은 게자리에서 폴 상태이므로 수성의 입장에서는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교점이 있는 위치에서 그러하기 때문에 다이내믹한 변화를 겪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6월 17일~18일 사이를 기점으로 의사소통, 연락, 통신, 미디어 같은 네트워크와 관련해서 불편함을 겪거나 누군가와 커뮤니케이션 중에 갈등이 빚어질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감정에 사로잡히지 말고 이쪽의 상황을 차분히 전달하는 것부터 해야 됩니다. 한편 수성은 토성과 화성을 만나는 동안 쌍둥이자리의 금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고, 금성은 토성 및 화성과 연결되어 위 구조에 개입하므로 이러한 트러블을 겪을 때 재치 있는 방책을 떠올리거나 여성 인물의 도움을 받는다면 상당 부분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달은 17일에 사수자리에서 목성과 합하면서 태양과 대립각을 이루어 만월(full moon) 상태가 됩니다. 쌍둥이자리 태양의 빛을 정면으로 받을 뿐만 아니라 목성과 합하면서 빛이 꽉 차는 달이므로, 17일을 전후로 실마리를 발견하거나 실제로도 긍정적인 사건을 겪어 의욕이 샘 솟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누군가로부터 조언을 받거나 반대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것도 가능하지만, 의욕이 지나쳐서 필요 이상의 오지랖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하실 필요도 있습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게자리에서 교점 및 토성과 대립각을 이루었던 위치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금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며, 곧 수성과 합하므로 최근에 다이내믹한 일이 있었다면 점점 정리되어 가는 걸 느끼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18일을 전후로 가족이나 오랜 친구처럼 내 편이 되어 줄 만한 사람들로 인해 위안을 받을 수 있으니 답답할 땐 그런 이와 함께 차나 술 한 잔을 기울이셔도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7~20일 사이에 서로의 진심이 통하는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솔직한 모습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쌍둥이자리에서 수성 그리고 화성과는 앤티션으로, 토성과는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었다가 멀어지므로 나와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서 약간 골치가 아프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훗날 좋은 인맥을 쌓기 위해서라도 주위 사람들의 고난이나 불화를 그냥 지나치지 않는 적극성을 발휘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오랫동안 불만이었던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지 못해서 답답한 상황이 유지될 수 있는데, 19일을 전후로 어떤 조치를 취하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교점과 합하며 토성과는 어포지션으로, 화성과는 합으로 만나며 금성과는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별 생각 없는 언사나 행동이 타인들의 지적 거리가 되어 상처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17~20일 사이에 충동 구매 때문에 무리한 소비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이 시기에는 인맥이나 대인관계의 확장으로 인해 활동 범위가 한층 커질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7일을 전후로 관계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사수자리에서 목성과 합하며 만월이 된 다음 토성의 별자리인 염소자리, 물병자리로 이동하면서 점점 빛이 빠지므로 큰 그림을 그린 후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현실적인 행동에 박차를 가하시게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17일을 전후로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는 어떻게 하면 말뿐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을지 고민해서 결의를 다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마냥 맞춰 주지만 말고, 때로는 이쪽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후반에서 이동하다가 게자리로 입궁하는 동안 별 만남이 없으므로, 분주했던 상황에서 벗어나 휴식기를 가지실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이런 저런 모임에 참석하거나 다양한 정보를 접하면서 활력 넘치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주위 사람들과 깊게 얽히지 말고, 그들로부터 한 발자국 물러나서 관조적인 입장을 취하시는 것이 원만한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바쁘고 힘들어 보일 때는 그냥 두지 말고 희망적인 말이라도 건네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에서 교점과 합하며 토성과는 어포지션으로, 화성과는 합으로 만나며 금성과는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거절할 수 없는 일들을 떠안아 정신없이 바빠지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좋은 이미지를 가지거나 성과를 쌓는 한편, 17~20일 사이에 활동하는 그룹 내에서 이런 저런 요구에 시달리게 될 수 있으니 보여지는 것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돌보는 데에도 신경 쓰셔야 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7일을 전후로 공식적인 성격을 띠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쌍둥이자리에서 수성 그리고 화성과는 앤티션으로, 토성과는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었다가 멀어지므로 다른 이들의 문제나 논쟁에 개입되어 센스 있게 조율하는 역할을 맡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19일을 전후로 어떤 문제나 갈등 상황이 생겼을 때 색다른 아이디어를 보태거나 적절한 조언을 줌으로써 균형을 맞추는 지혜를 발휘하시게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어떤 성취를 이룸으로써 천칭자리 분들께도 신선한 자극을 줄 수 있으니, 그에 대해 적극적인 공유를 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게자리에서 교점 및 토성과 대립각을 이루었던 위치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금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며, 곧 수성과 합하므로 답답한 상황으로부터 벗어나 귀인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낯선 상황을 맞닥뜨렸을 때 18일을 전후로 원래 알던 사이가 아닌 이로부터 키(key)를 얻으실 수 있으니 관계의 폭을 한층 넓혀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이 주간에 심적으로 약해질 수 있는데, 그럴 때 먼저 기분 전환이 될 만한 오락 거리를 제안하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자신의 별자리에서 역행하며 어떤 행성과도 연결되지 않으므로, 자신의 할 일에 충실하는 주간이 되리라 예상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17일을 전후로 이제까지의 시야를 새롭게 바꾸고 어떻게 하면 좀 더 자신을 위할 수 있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을 정리하고 무엇을 지켜 나갈지 내면적인 깨달음을 얻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정신없는 일 혹은 사고가 터져서 둘 간의 연결고리가 약해질 수 있는데, 그럴 때 따뜻한 메세지나 기프티콘을 날리면 좋은 인상을 심어 주시게 됩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여전히 염소자리 및 교점의 위치에서 역행하며 수성과는 대립각으로, 금성과는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자칫 아랫사람처럼 나보다 어린 사람에게 상처를 입히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공개적인 자리에서 누군가를 지적하면 되레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상대방의 영역을 터치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이 주간에는 차나 영양제처럼 건강에 도움이 될 만한 보조 식품이 효과적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9일을 전후로 상대방의 뜬금 없는 면이 튀어나와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여전히 염소자리 및 교점의 위치에서 역행하며 수성과는 대립각으로, 금성과는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발견하시게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17일~20일 사이에 흥미로운 정보를 얻거나 지적인 취미 생활을 가져서 내면의 세계를 탄탄히 다지실 수 있습니다. 19일을 전후로는 건강에 유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8일을 전후로 비밀스러운 영역이나 간접적인 경로를 통해서 서로의 새로운 면을 아시게 될지도 모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자신의 별자리에서 역행하며 어떤 행성과도 연결되지 않으므로, 다가오는 주에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앞으로의 일을 계획하시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평소보다 초연한 태도를 취하면서, 주변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내려다보는 식으로 관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관찰만 하지 말고 그들의 다양한 태도를 통해 무엇을 배우고 무엇을 조심해야 될지 고찰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평소의 패턴에서 벗어나 약간 일탈적인 행동을 시도하면 짜릿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