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0일~6월 16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4,433 |  2019-06-09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교점(개기식)이 있는 위치에서 흉성들, 화성과 토성이 대립각을 이루는 빅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스케일이 있는데, 더욱이 화성은 게자리에서 폴 상태이고 토성은 역행 중이라서 그것의 여파는 더욱 클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6월 14일을 전후로 의도했든 의도하지 않았든 큰 변화를 맞이해서 급류에 휩쓸리는 듯한 경험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은 갑작스런 사고나 갈등도 가능하니, 설령 그러한 일이 생기더라도 차분하게 대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6일 경에 금성이 흉성들 간의 대립각에 개입하므로, 16일을 전후로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10일 경에는 게자리에 있는 수성이 태양과는 앤티션으로, 목성과는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11일 경에는 쌍둥이자리에 있는 태양과 사수자리에 있는 목성이 대립각을 이룹니다. 힘 있는 세력들이나 인물들이 서로 팽팽하게 맞설 때, 부드러운 중재가 그러한 대립 구도를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상대방에게 내 의견을 표현할 때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는 역지사지의 태도가 큰 효과를 발휘한다는 걸 명심해야 됩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북교점과 합하면서 토성과 대립각을 이루므로, 장애물에 부딪히거나 마찰을 일으키실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14일을 전후로 가족처럼 가까운 이와 언성을 높이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혹은 생활하는 환경과 관련해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체크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각자의 상황 때문에 바빠서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는데, 그런 와중에도 16일을 전후로 두 사람이 연결될 만한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그때 마음을 표현하시면 좋습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쌍둥이자리로 들어가서 한동안 순행하다가 수성, 화성, 토성과 그림자 각을 맺으므로 어느 순간부터 상황이 복잡해져서 분주해지는 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16일을 전후로 이런 저런 연락을 주고 받거나 주위 사람들로부터 많은 얘기를 전해 듣게 되어 정신이 없으실 수 있는데, 그러다가 관련도 없는 일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대대적인 변화를 맞이할 수 있는데, 특히 14일을 전후로 두 사람의 관계를 재정비해 보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태양과는 앤티션, 목성과는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제 3자의 입장에서 중재를 하시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10일을 전후로 누군가와 팽팽한 자존심 대결을 벌이다가 스트레스를 적잖이 받을 수 있으니 불필요한 논쟁에 너무 소모되지 않도록 자기 조절을 하셔야 됩니다. 16일을 전후로는 예상하지 못했던 지적을 받거나 사고를 겪어서 심신이 약해질 수 있으니,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2일을 전후로 데이트를 하시면 좋습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처녀자리에서 사수자리로 이동하는 동안 화성과 토성의 대립각을 보므로, 마찰이나 트러블에 휘말려서 소모되시는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그간의 감정이 쌓이고 쌓인 게 이 시기에 폭발하여 상대방과 전면전을 가지실 수 있는데, 다시는 그런 상황이 오지 않도록 이 기회에 말끔히 털어 내시는 것도 좋습니다. 10~14일 사이에는 혹시 모를 사고를 주의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6일을 전후로 관계의 대전환을 겪으실 수 있으니, 그에 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수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된 다음 머지않아 목성과 마주보므로, 누군가의 소개로 인해 커다란 기회를 얻거나 책임을 맡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10일을 전후로 공식적인 발표나 연락이 아닌 후문으로 인해 중요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 그로 인해서 11일을 전후로 누군가에게 가르침을 주거나 뭔가를 새롭게 고안해 내실 수 있으니 열린 자세를 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갑작스러운 변화가 생길 수 있으므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태양, 목성과 그림자 각을 맺고 조금 후에 토성과 대립각을 형성하므로 윗사람처럼 세력 있는 인물의 눈에 들어 의무를 부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10일을 전후로 주변에게 눈에 띄는 일이 발생해서 16일을 전후로 활동하는 그룹이나 조직 내에서 다른 사람들의 페이스에 휘말려 고생하실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중립적인 태도를 취해서 고래들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일을 피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0일을 전후로 그 사람으로 인한 든든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쌍둥이자리로 넘어가서 조금 지난 후 수성 및 화성과는 앤티션으로, 토성과는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이전보다 여러모로 바빠져서 다양한 일들에 컨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이제까지 유지해 온 생활 패턴, 특히 커리어와 관련된 어떤 틀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상황을 맞이하실 수 있으니 새로운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품어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2일을 전후로 다투지 않도록, 미리부터 속으로 쌓아 두었던 걸 대화로 풀어 내는 지혜를 발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개기식의 위치에서 토성과 대립각을 이루므로, 현실적으로 큰 변화가 일어나는 걸 경험하시게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14일을 전후로 어딘가로 이동하거나 낯선 장소로 떠났을 때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서 고생하지 않도록 계획을 탄탄하게 세우셔야 합니다. 또한 윗사람에게 건방진 인상을 심어 주지 않도록 조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1일을 전후로 뜻하지 않은 만남을 가질 수 있으므로, 다소 뜬금 없더라도 먼저 연락을 하거나 깜짝 선물을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수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된 다음 태양과 마주보므로, 이쪽에서 한 컨택이 상대방에게 가 닿아 효과를 일으키는 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10일을 전후로 그닥 친하지 않았다고 생각한 인물로 인해 중요한 인물과 연결되거나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12일을 전후로는 인맥이나 재산 관련해서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10일을 전후로 도움을 줄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찬스로 삼으시면 좋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남교점과 합하면서 화성, 수성을 순서대로 마주본 다음 금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므로 큰 갈등을 겪은 다음에 부랴부랴 그걸 수습하시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14일을 전후로 누군가가 감정적으로 공격해 온다고 느껴서 당황하실 수 있는데, 그럴 때는 똑같이 흥분하지 말고 일단 시간을 가져 본다면 16일을 전후로 중재의 조짐이 잡히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2일을 기점으로 변화를 겪을 수 있는데, 그 때 상대방을 상처 입히는 말을 하시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개기식의 위치에서 화성, 수성과 대립각을 이룬 후 금성과 그림자 각을 맺으므로 가치관에 파격적인 변화를 주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남들 모르게 혼자 무리하다가 14일을 전후로 예상치 못한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 있으니 16일을 전후로 힐링이 될 만한 활동을 통해서 지친 심신을 달래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 만날 때는 힘든 일이 있어도 가급적 어깨에 힘을 빼고, 지금의 상황을 지나가듯이 흘리신다면 그 사람을 통해 잠시나마 위안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수성을 그림자 각으로 본 후 태양을 대립각으로 만나므로, 불현듯 누군가로부터 잔소리나 지적을 받는 당혹스런 일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10일을 전후로 뜻하지 않은 스포트라이터를 받으실 수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16일을 전후로는 대인관계에 따른 트러블로 인해 스트레스 받아서 감정적인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11일을 전후로 그 사람이 하는 일에 도움을 주면 호감을 얻어 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