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3일~6월 9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3,754 |  2019-06-02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눈에 띄는 각이 없는 듯해도, 게자리에 있는 화성이 점점 교점과 가까워지면서 토성을 만나러 가니 전반적으로 폭풍 전의 고요 같은 분위기를 띨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별한 일이 없더라도 상황을 면밀하게 살펴보고, 혹시 모를 흉사를 미연에 방지하려는 주의 깊은 태도가 필요합니다. 만약 사이가 안 좋은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더 이상 갈등을 빚지 않도록 트러블을 피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태양은 쌍둥이자리에서 6월 6일 경에 화성과 앤티션(antiscion)으로 연결되고, 그 즈음에 수성은 게자리에 입궁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처럼 직접적으로 연결되지 않는 이와 소통하는 과정에서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의견을 드러낼 때 감정적인 표현이 섞이기 쉬운 주간입니다. 내 생각을 솔직하게 나타내는 것은 좋지만, 그럴 때 감정적인 히스테리를 부리면서 독설을 날리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됩니다.


달은 4일 경에 쌍둥이자리에서 태양과 합하며 신월(new moon)이 됩니다. 그런 다음 5일 경에 게자리로 넘어가서 6일 경에 흉성들을 만나니, 4~6일 동안 흉흉한 일을 겪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신 없을 만큼 바쁘게 시간을 보내서 흉함을 대체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한동안 목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태양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윗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수혜를 입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성과적인 측면에서 결과를 보실 수 있으니, 이 시기에 한껏 노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6일을 전후로 중요한 정보를 입수해서 활용하실 수 있으므로 귀를 한껏 열어 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전에 알고 있었던 것은 과감하게 잊어 버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본격적으로 바빠지기 전에, 함께 충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이번 주를 지나면 황소자리를 벗어나서 쌍둥이자리로 넘어가게 되니, 이 시기에 남은 휴식을 취한다는 마음으로 해 보고 싶었던 걸 마음껏 즐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다가오는 주를 넘기면 한층 바빠지실 수 있으므로 에너지를 구축해 두시는 걸 권장합니다. 또한 충동 구매가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4일부터 긴장이 고조될 수 있으니, 그 때 일어날 수 있는 변화를 긍정적으로 살려 보시기 바랍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태양으로부터 멀어져서 게자리로 넘어가므로, 6일을 전후로 그간 명확하지 않았던 게 점점 잡힌다는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전에 없던 생각이나 느낌이 들어서 판단이 필요하시리라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4일을 전후로 인간관계와 관련해서 물갈이를 하거나 누군가를 대하는 시각에 변화가 생기는 걸 감지하시게 될 테니, 그것을 기회 삼아 사람 대하는 법을 고민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의 관계는 이전과 사뭇 다른 양상을 띨 수 있습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쌍둥이자리에서 신월이 되고, 다음 날 게자리로 넘어가서 6일부터 흉성들을 보므로 4~6일 사이에 중요한 변화를 맞이하실 수 있습니다. 하다못해 가구 배치를 바꾸는 식으로 기존의 영역에 변화를 주시는 식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인생을 멀리 보고서 뭔가 새로운 시도를 할 만한 게 있는지 고민해 보셔도 좋습니다. 평소보다 담대한 마음을 가지셔야 할 때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대신에, 4일을 전후로 둘만의 느낌이나 비밀을 공유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토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어 있다가 화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이 시기에는 하는 일이 지연되거나 방해를 받는 등 은근히 스트레스가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을 넘었는데 또 다른 산이 기다리고 있더라 하는 식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활동하는 그룹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적을 맞닥뜨리거나 근거 없는 루머에 휩싸일 수 있으니 6일을 전후로 주변 상황을 면밀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말하기 힘든 안 좋은 일이 있는 건 아닌지 세심하게 체크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태양의 빛으로부터 벗어나서 게자리로 진입하여 더 이상 도머사일 상태가 아니므로, 6일을 전후로 처리하던 일들이 잠시 일단락되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이후에 더 많은 의무가 주어져서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6일을 전후로 전처럼 공사 구분이 잘 안 되고 감정이나 분위기 때문에 움직이고 있다는 느낌이 들 수 있으므로 가까운 이들이나 활동하는 그룹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금 긴장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져 주는 것이 이기는 것임을 명심하세요.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쌍둥이자리로 진입하기 전 황소자리 후반부를 지나므로, 많은 할 일이 기다리고 있지만 이 시기에는 현실을 외면한 채 즐거운 활동에 머무르려고 하실 것입니다. 혹은 언젠가 겪어야 할 세상사를 자꾸 미루려고 하실지도 모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뭔가를 결정하기 힘들어서 갈팡질팡하다가 결국은 혼자만의 영역에 집중하실 수 있는데, 관계에 대한 책임을 위해서라도 조만간 외부로 나와야 한다는 걸 기억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드러내는 감정적인 신호는 민감하게 캐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목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었다가 헤어지고, 태양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면서 점점 토성을 향해 가니 6일을 전후로 커리어와 관련된 성취가 있는 한편 그로 인한 책임감도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조만간 변화를 겪으실지도 모르니 체력 관리를 잘 하는 한편 평정심을 유지하도록 신경 쓰셔야 합니다. 재산과 관련하여 변화를 주실 경우에는 작은 것도 꼼꼼히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특별히 뭔가를 하지 않아도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한동안 화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그러한 연결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약해지므로 은근히 거슬렸던 일이 점차 해소되어 가는 걸 느끼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불편한 일이 있더라도 괜한 긁어 부스럼을 만들지 말고, 차분하게 대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갖고 있던 게 사라지고 있는 건 아닌지, 나도 모르게 그럴 만한 상황을 만들고 있는 건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어리광 부리는 듯한 태도를 보이면 너그럽게 받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당분간 교점과 합한 상태에서 태양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윗사람이나 속한 그룹으로 인해 변화를 맞이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한 변화가 100% 긍정적인 것만은 아닐 수도 있으므로 그에 대한 꼼꼼한 대비가 필요해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4일을 전후로 본인의 실수 때문에 일을 그르치거나 다른 사람에게 말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그 즈음에 즐길 거리를 찾아서 지친 심신을 달래시는 것도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4일을 전후로 중요한 사건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한동안 태양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화성과 가까워지고 있으므로, 하던 일이나 전반적인 상황이 점점 액티브하고 다이내믹해진다는 걸 느끼실 것입니다. 그럴 때 너무 흥분하지 말고 차분히 페이스를 유지하도록 신경 쓰셔야 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5일을 전후로 너무 무리하거나 건강 상의 문제 때문에 극한의 상황에 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3일을 전후로 관계를 진전시킬 만한 데이트를 할 수 있으니, 그 때를 노리시는 것도 괜찮으리라 보입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화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었다가 죽 역행하므로, 감정적으로 깊은 인상을 받아 그것을 두고두고 곱씹으시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또한 그러한 경험이 지극히 개인적인 성격을 띠어서 홀로 그러한 감정에 빠지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집안이나 거주지와 관련해서 변화가 생길지도 모르니 이참에 그런 변화에 맞춰서 생활하는 공간에 생기를 부여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갈수록 감정적인 교류가 깊어질 수 있으므로, 촉촉한 분위기를 조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