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7일~6월 2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3,829 |  2019-05-26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행성들 간의 두드러지는 연결이 없는 것 같아도, 별자리 상으로 각을 맺지 못하는 행성끼리 그림자 각, 컨트랜티션(contrantiscion) 구조를 연속으로 형성하는 것이 눈에 띕니다. 5월 27일 경부터 게자리의 화성은 사수자리의 목성과, 쌍둥이자리의 수성은 염소자리의 토성과, 그리고 28일 경부터 쌍둥이자리의 태양은 염소자리의 토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됩니다. 따라서 이 주간에는 나와 별 관련이 없다고 생각했던 사람, 혹은 다른 이들의 관계와 예상치 못한 연관이 생겨서 그로 인한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대인관계에 있어서 정치가 필요합니다.


또한 수성은 순행해서 5월 31일 경에 역행하는 목성을 마주보고, 금성은 순행해서 6월 1일 경에 역행하는 토성과 삼각을 맺습니다. 그리고 수성, 금성, 목성, 토성은 전부 도머사일 상태입니다. 그러므로 5월 31일을 전후로는 옳다고 믿어 온 것이 정말 옳기만 한 것인지, 그와 관련해서 보다 융통성 있는 아이디어가 가능하지는 않을지 궁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6월 1일을 전후로는 꼭 누군가와 다투는 건 아니어도 서로 자신의 고집을 부리는 팽팽한 대결 구도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은 5월 27일 경에 물고기자리에서 토성을 제외한 모든 행성을 본 다음 29일 경에 양자리로 넘어가서 금성을 제외한 모든 행성을 봅니다. 31일 경에는 황소자리로 넘어가서 금성, 화성, 토성을 보고는 쌍둥이자리를 향해 갑니다. 그러므로 다가오는 주에는 내내 크고 작은 사건이 벌어져서 약간 정신이 없을 수 있으므로, 페이스를 잃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폴 상태로 역행하는 목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니, 뜻하지 않은 타이밍에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는 예상하지 못한 데서 행운을 입을 수 있으므로 행동 반경을 넓히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5월 26일을 전후로 강의를 듣거나 과거의 스승에게 연락한다면 유용한 팁을 얻으실 것입니다. 템플 스테이처럼 명상의 기회를 가지시는 것도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6월 1~2일 경에 데이트를 한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도머사일 상태로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토성을 보기 때문에, 아름답기 위해서는 혹독한 다이어트를 해야 된다거나 안락한 생활을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거나 식으로 원하는 것을 위해서는 현실적인 조건이 필요하다는 걸 깨달으시게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6월 1일을 전후로 일이나 윗사람과 관련해서 의무를 맡을 수 있는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5월 29~31일 동안 사소한 걸로 갈등을 빚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도머사일 상태로 역행하는 토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는 목성과 마주보므로 자신도 모르는 새에 일거리가 늘어나거나 무거운 역할을 맡으셔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럴 땐 우선 순위를 염두에 둬서 움직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주변으로부터 주목 받고 그런 만큼 자신을 드러내야 하시는 일이 잦아질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5월 31일을 전후로 서로의 의견이 맞다고 주장하다가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로 들어온 화성이 폴 상태이고,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토성의 영향을 받으므로 감정적으로 들쑥날쑥하시기 쉬운 시기입니다. 마냥 좋았던 것이 한 순간에 싫어지는 등 기분이 널뛰기를 할 수 있으므로, 그럴 땐 독서나 반신욕처럼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혀 줄 만한 활동을 하시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5월 27일을 전후로 운동을 하거나 아로마 테라피 같은 치유를 시도하시면 감정 조절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너무 큰 기대를 하지 말고 반대로 내가 무엇을 줄 수 있을지 생각해 보시면 좋습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쌍둥이자리에 위치하고,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토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자기 표현의 욕구를 강하게 느끼지만 그럴 때마다 알게 모르게 방해를 받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일시적인 현상이므로 너무 주눅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5월 28일을 전후로 누군가에게 지적을 받으실 수 있는데 만약 맞는 부분이 있다면 쿨하게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속으로 불만을 쌓지 않도록 그때그때 대화해서 푸실 필요가 있습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도머사일 상태이고, 역행하는 목성 및 토성의 영향을 받으므로 능력을 인정받되 그로 인한 책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다른 이가 처리하지 못한 일을 넘겨 받아서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 있으니, 모두 떠안지 말고 몇 가지는 거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5월 28일을 전후로 사람들에게 떠밀려서 전면에 나서는 일을 겪으실지도 모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5월 27일을 전후로 너무 늦지 않게 속마음을 공유한다면, 관계의 진척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도머사일 상태이고,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토성의 영향을 받으므로 외부에서 주어지는 일이나 평가 때문에 다른 때보다 몸을 사리실 수 있습니다. 말수를 줄이고 예의를 지킨다면 크게 문제 될 만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윗사람 같은 사회적으로 권위 있는 인물의 시선을 신경 쓰실 수 있는데 이번 기회에 좋은 인상을 심어 주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6월 1일을 전후로 지금 관계의 미래를 미리 내다보는 듯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목성궁인 게자리에서, 역시나 목성궁에 있는 목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누군가에게 조언을 주거나 반대로 누군가의 조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무리하면서까지 혼자서 모든 걸 떠안으려고 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해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5월 27일을 전후로 낯선 장소로 떠나거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면 그로 인한 인맥을 형성하실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만약 일이나 외부적인 상황 때문에 힘들어 하면 따뜻하게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게자리의 화성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자신의 별자리에 있는 수성과 마주보므로 누군가의 말이나 행동이 은근하게 거슬려서 신경이 곤두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전면에 나선다면 오버하는 게 될 수 있으므로, 웬만하면 좋게좋게 넘어가는 것이 낫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5월 27일을 전후로 갑작스런 스트레스를 주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일이나 외부적인 상황 때문에 한창 바쁠 수 있으니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쌍둥이자리의 수성, 태양과 순서대로 그림자 각을 맺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황소자리에 있는 금성을 보므로 뜻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중요한 걸 아시게 될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이 시기에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신경을 쓰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여러 가지 자잘한 일들을 처리하느라 약간 정신이 없을지도 모르니 to do list를 만들어서 스케쥴을 관리하시면 효율적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5월 29~30일 경에 마찰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쌍둥이자리의 수성, 태양과 컨트랜티션으로 연결되고 도머사일 상태인 금성의 영향을 받으므로, 다양한 지식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그로 인해 인간관계의 폭을 넓히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관심사와 관련된 모임 활동을 하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고독하거나 우울한 감정을 느낄 때 사람들과 떠들썩한 시간을 보내면 기분 전환에 있어 많은 도움을 얻으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6월 1일을 전후로 너무 액티브하지 않은, 정적인 성격의 데이트를 즐겨 보세요.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게자리의 화성과 그림자 각을 맺고, 도머사일 상태인 수성과 마주보므로 이쪽에서 원하지 않아도 누군게에게 도움을 줘야 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약간 손해 보는 게임 같더라도, 이익을 따지는 대신 넉넉하게 베푸신다면 덕으로 쌓여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5월 27일을 전후로 충동적인 행동 때문에 이미지에 금이 가지 않도록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5월 31일을 전후로는 의도치 않게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