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0일~26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읽음 3,568 |  2019-05-19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황소자리에 있는 태양과 수성이 거의 비슷한 속도로 움직여서, 5월 22을 기점으로 쌍둥이자리에 진입합니다. 그리고 쌍둥이자리에 들어가자마자 두 행성은 정확히 합하게 됩니다. 수성의 입장에서는 22일에 카지미(cazimi) 상태가 되어 태양의 수혜를 입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태양은 수성이 다스리는 쌍둥이자리에서 수성과 합하니, 룰러십(rulership) 수성에게 받아들여지게 됩니다. 커뮤니케이션의 확장 및 발전이 예상되는 주간입니다. 

 

또한 25일 경에는 태양에게 타는 수성이 역행 중인 토성과 컨트랜티션 각을 맺으므로, 수성과 관련된 커뮤니케이션이나 일 처리에 있어서 잠깐 동안 방해를 받거나 재정비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달은 21일 경에 사수자리에서 목성과 합한 후, 22일 경에 화성을 대립각으로 보고 다음 날인 23일 경에 토성 및 교점과 합하게 됩니다. 그리고 24일 경부터는 흉성들의 영역으로부터 벗어나게 됩니다. 따라서 22~23일 동안 주의를 기울이시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 (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게자리로 넘어갔고, 태양이 수성과 합하면서 쌍둥이자리에 진입하므로 자신에게 집중하기보다는 주변 분위기에 신경이 쏠려서 평소보다 예민해지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평상시처럼 액티브하기보다는 익숙한 영역에서 자신을 보호하는 방향으로 가시는 쪽이 유리합니다. 이 시기에는 사소한 것 때문에 오버해서 괜한 긁어 부스럼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자기 주장을 펼치기보다는 상대방의 의견에 맞춰서 편안한 데이트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황소자리로 들어오고, 태양과 수성이 쌍둥이자리로 넘어가서 조금씩 안정을 찾아 가실 것입니다. 그런 만큼 마음을 너그럽게 가지고, 주변의 사소한 잡음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마찰이나 이동 중의 사고에 주의하셔야 됩니다. 섣불리 모험을 하는 대신 일상을 소중히 여기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더라도, 마이 페이스를 지켜 나간다면 상대방의 페이스에 휘말리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분들은 태양과 수성이 쌍둥이자리로 진입하고,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태양을 받아들이므로 학업이나 일과 관련해서 큰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 앞에서 발표할 일이 있다면 두각을 나타내실 것입니다. 또한 윗사람을 두더라도, 윗사람에게 의견을 피력하여 상황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가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이미 자격을 갖췄거나 사회적 위치가 높은 인물의 덕을 입으실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서로의 대화가 밸런스를 이루도록 신경 쓰셔야 합니다. 


게자리 (6.22~7.22) 분들은 교점과 합하는 토성의 영향이 지속되어, 오래도록 끌어 온 문제가 언제 풀릴지 몰라 답답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욱이 게자리로 화성이 들어와서 감정적인 초조함이 배가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황소자리에서 안정된 상태인 금성의 빛이 비추므로, 조바심을 내기보다는 당장 즐길 만한 뭔가에 푹 빠져서 잠시 도피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건강이나 신변과 관련해서 갑작스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의 관계는 제자리에 머무는 것 같아도 멀리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진입하여 수성과 합하므로, 자신을 드러내기 위해 말을 해야 되는 일이 잦아질 수 있습니다. 혹은 누군가와 대화를 통해서 결정을 내리셔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과장된 표현을 삼가고, 하고 싶은 말의 요점 위주로 분명하게 전달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정보를 통해서 중요한 것을 얻을 수 있으므로 다른 이의 말도 경청하셔야 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관심사와 관련된 모임에 나가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접점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먼저 연락을 해 보세요.


처녀자리 (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쌍둥이자리로 진입하여 카지미 상태가 되므로, 그간의 노력이 빛을 발하기 시작한다고 느끼실 것입니다. 만약 윗사람을 두고 있다면 윗사람의 긍정적인 반응이 있을 테고, 어딘가에 이름을 올리려고 하신다면 그러한 과정이 한결 수월해지리라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그처럼 커리어와 관련된 성과를 기대해 보실 만합니다. 만약 고지식한 성격의 반박이 가해진다면 가능한 논리적으로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사소한 걸로 불필요한 논쟁을 벌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천칭자리 (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황소자리로 들어가서 화성과 멀어지므로, 그간 괴로운 일이 있었다면 조금씩 해결되거나 그로 인한 부정적인 감정이 조금씩 사라지는 걸 느끼실 것입니다. 만약 뭔가를 결정해야 될 때 선택이 힘들다면 여성 인물의 조언을 기대해 보실 만한 주간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이 시기에 자신보다 다른 사람을 배려하거나 작은 친절을 베풀면 좋은 반응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의 이야기를 들어 줄 때는 분석하는 대신 상대방의 감정에 공감해 주세요.

 

전갈자리 (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게자리로 들어가서 당분간 다른 행성들을 만나지 않으므로, 고독하다는 기분이 들어서 센티멘탈한 상태가 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감정을 속으로 쌓아 봤자 아무도 알아 주지 못하니, 부정적인 감정이 새어 나가기 전에 가까운 이와의 대화를 통해서 해소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홀로 여행을 떠나거나 새로운 장소에 가서 기분 전환을 시도하면 성찰도 겸하실 수 있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먼저 속마음을 꺼내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역행하는 가운데 목성을 만났던 화성이 게자리로 넘어갔으니, 골치 아픈 문제가 있었다면 일단락 해결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또한 태양과 수성이 쌍둥이자리에 들어오므로 나와 영역이 다른 이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벌일 만한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설령 의견이 다르더라도 열린 마음으로 경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내 생각만 고집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의견 대립이 팽팽할 수 있으므로 한 발 물러나 양보해 주세요.


염소자리 (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역행하면서 교점과 합하고, 화성이 토성과 마주보는 게자리로 들어와 긴장된 분위기가 고조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적을 만들었다가는 훗날 타격을 입을 수 있으므로, 이 시기에는 언행에 주의하고 매사 신중하게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오랫동안 끌어 온 일이나 가치관과 관련된 변화로 인해 스트레스를 겪을 수 있으니 차 한 잔이나 반신욕으로 심신을 다스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만일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감정적인 태도로 나오더라도 포용력과 인내력을 발휘하세요. 


물병자리 (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역행하고, 쌍둥이자리에 진입한 태양과 수성 그리고 황소자리에 들어간 금성의 영향을 받으므로 일이 꼬이는 가운데 귀인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제껏 지켜 온 것으로부터 한 발자국 물러나서, 상황을 객관적으로 살펴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결합시키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놀듯이 가볍게 지식을 흡수하는 과정에서 번뜩이는 뭔가를 발견하실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즐거운 대화를 나누시리라 예상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역행하고 태양, 수성, 금성, 화성의 영향을 동시에 받으므로 외부에서 오는 자극으로 인해 방향성을 잃어 버리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욱이 이 시기에는 논리로 무장해서 자기 주장을 강하게 펼치는 윗사람이나 동료를 만날 수 있는데, 그런 와중에서도 스스로가 꼭 지켜 나가고 싶은 게 무엇인지 이 기회에 생각해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가족처럼 가까운 이와의 논쟁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현실적인 문제 때문에 서로 대립하실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댓글
0/300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