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화 - 파워스톤 사전 [하] 下
읽음 4,264 |  2016-12-23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드디어 마지막 화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하

 

<호박>

 

- 특징 : 호박은 엄밀히 말하면 원석은 아니다. 나무의 수액이 굳어져 화석이 된 것이다. 그러나 지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나무의 엑기스로 만들어진 것이므로, 지구와의 관계가 매우 강력하며 그 파워 또한 강하다.

- 힐링 효과 : 강력한 정화제이자 힐러이다. 인체의 균형을 회복시키면서 자가 치유를 돕는다. 몸 밖으로 질병을 내쫓는 효과가 있으며 고통과 부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한다.

- 사용법 : 지속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장기적으로 착용하는 것을 추천. 손목이나 목에 착용하는 것이 특히 좋으니 액세서리로 활용해 보자. 아이를 치료할 경우에는 엄마가 먼저 사용하는 것이 좋다.

 

<호안석> 


- 특징 :. 타이거아이라고도 하며 영적인 에너지가 매우 강한 돌이다. 전통적으로 저주나 악의를 막는 부적으로 쓰였으며, 보호 작용이 강하다. 의지의 실현을 도와주고 자신에게 필요한 변화를 내면에 정착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다.

- 힐링 효과 : (eye)이라는 이름이 있듯이 눈에 좋으며 특히 야간 시력을 향상시킨다. 뼈의 골절이 회복되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 사용법 : 오른쪽 어깨에 착용하거나 펜던트로 사용하는 것도 좋다. , 펜던트로 사용할 때는 치유가 필요한 단기간에만 착용한다.

 

<황수정>

 


- 특징 : 시트린이라고도 하며 보이는 색깔처럼 태양의 파워를 가지고 있다.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에너지를 주며 창의적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본적인 오라를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풍요를 의미한다. 부와 번영, 성공 등 좋은 에너지를 부른다. 인생에 기쁨이 필요할 때 추천하는 원석이다.

- 힐링 효과 : 에너지를 불어넣고 재충전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특히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원석. 소화 문제가 있거나 눈이 안 좋은 사람에게도 추천한다. 몸을 따뜻하게 하는 기능이 있으므로 여성 질병에도 좋다.

- 사용법 : 피부에 접촉시킨다. 손가락이나 목에 차용하는 것이 좋으며, 포인트 형태를 사용할 경우 뾰족한 부분이 아래로 향하게 사용한다. 집이나 사무실에서는 현관을 기준으로 왼쪽 코너에 위치시키는 것도 효과적이다. , 햇빛에 오래 노출시키는 것은 금물.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동안 [파워스톤 연대기]를 사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더욱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새로운 칼럼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앞으로도 운세정보관 많은 사랑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