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화 - 파워스톤 사전 [하] 上
읽음 4,002 |  2016-11-04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하

 

<하울라이트>

 

(이미지 출처 http://healyourlifeforever.com/


- 특징 : 하울라이트의 가장 큰 파워는 진정 효과라 할 수 있다. 특히 정신적인 면에 작용하므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원인으로 하는 신경쇠약, 불면증 등에 효과적이다. 정신적인 면뿐 아니라 물질적으로도 계획을 세우고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현대인에게 추천하는 원석이다.

- 힐링 효과 : 정신적인 질병 중 불면증에 도움이 된다. 육체적으로는 칼슘을 조절하므로 치아나 뼈에 좋고, 기본적인 조직이라 할 수 있는 근육, 혈관 등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

- 사용법 : 필요한 신체 부위에 위치시키거나 정신적인 안정 효과를 위해서는 손에 드는 것이 좋다. 불면증에는 침대 옆에 두면 되며, 평소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면 부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하는 효과도 있다.

 


 

<하키마 다이아몬드>

 

(이미지 출처 http://shilpiimpex.com/)


- 특징 : 강력한 공명의 힘을 가진 원석으로 의식의 차원과 연결하는 등 영적인 분야에서 힘을 발휘한다. 영적 성장이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원석. 또한 에너지와 활기를 주고 창의력을 발전시키므로 일반인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다만 고가인 것이 흠.

- 힐링 효과 : 해독 작용을 하므로 다양한 외부 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준다. 방사능과 같은 강한 물질에서도 보호해 주고, 환경 호르몬이나 전자기장 등의 방지 효과도 있다.

- 사용법 : 귀걸이나 목걸이 같은 액세서리도 착용하는 것도 좋으나 지나치게 오래 착용하면 에너지를 강하게 받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헤마타이트>

 


- 특징 : 헤마타이트는 몸과 마음, 영혼의 조화되도록 만든다. 양의 에너지가 강하므로 음이 강한 사람의 경우 불균형을 교정할 수 있다. 부정적인 에너지가 몸 안에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고 마음의 평화를 이끌어낸다. 자존감을 높이는 효과도 있어 자신감이 부족하거나 스스로 발전하고자 할 때 추천한다.

- 힐링 효과 : 혈액을 깨끗이 만들며 철분이 부족해서 생긴 빈혈과 같은 질병에 도움이 된다. 척추 교정이나 골절시에도 사용하면 좋다.

- 사용법 : 치유가 필요한 척추 부위에 놓는다. 정신적인 힐링이 필요할 때는 손에 든다. , 너무 장기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