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화 - 파워스톤 사전 [파] 下
읽음 3,785 |  2016-10-14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파워스톤 사전 [파]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파

 

<프레나이트



- 특징 : 프레나이트는 고요함과 치유, 조건 없는 사랑의 원석이다. 내면의 깨달음을 얻을 때 도움이 되며 영적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정리정돈에 효과가 있어 더 이상 필요가 없지만 미련을 버리지 못한 것들을 정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 힐링 효과 : 질병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므로 전반적인 질병에 효과적인 편이다. 종양을 안정화시키며 악몽이나 공포, 두려움 등 심리적인 요인으로 인한 질병을 치유한다. 지나치게 활동적인 아이를 안정시키는 효과도 있다.

-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위치시키거나 손에 들고 있는 것이 좋다.

 

<플루라이트


 

- 특징 : 플루라이트는 매우 강력한 보호작용을 하는 원석이다. 특히 외부의 영적인 부분이나 정신적인 영향을 차단하며 오라를 정화하고 안정시킨다. 내면에 고정된 행동패턴을 해소시키며 잠재의식으로 통하게 하므로, 억눌린 감정을 해소하고 정신적으로 한 단계 발전하도록 도와준다.

- 힐링 효과 : 강력한 힐링 도구로 사용되며 특히 치아, 세포, 뼈에 좋다. 항균력도 뛰어나 바이러스에 대항할 수 있는 내적인 힘을 길러준다. 통증이 있을 때는 심장 쪽을 향하도록 위치시키고 몸 전체를 쓰다듬으면 통증 완화의 효과도 있다.

- 사용법 : 액세서리로는 귀걸이로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평소 자주 접하는 주변 환경에 배치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용 후에는 반드시 정화해야 한다.

 

<피터사이트

 

(이미지 출처 : http://www.healingwithcrystals.net.au/)        


- 특징 : 폭풍의 돌로도 알려져 있으며 일상의 자신을 영적인 자신으로 연결시켜 인간이 영적인 존재라는 사실을 깨닫게 해준다 피터사이트는 내면의 진실에 따라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단순히 일시적인 위로만 주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강해질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 힐링 효과 : 호르몬, 신진대사 등 신체를 움직이는 에너지 계열에 작용한다. 또한 식사시 영양분의 흡수를 촉진하므로, 식사를 거를 때가 많은 현대인의 식생활에 도움이 된다.

- 사용법 : 필요한 부위에 위치시키거나 손에 들고 있는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