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화 파워스톤 사전 [아] 上
읽음 3,726 |  2016-05-20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지난 화에 이어 파워스톤 사전 [아]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관해 설명하겠습니다. 

 

★아



아게이트



- 특징 : 아게이트는 크리스탈이 여러 겹으로 쌓여 만들어진 층이며, 매우 안정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 음과 양, 긍정과 부정 등 양극적인 힘을 조화시키는 능력이 있으며, 그 능력은 바로 눈에 드러나는 것은 아니지만 천천히 장기적으로 작용한다.

- 힐링 효과 : 오라를 안정시키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육체와 정서 모두 효능을 발휘하며 가장 강력한 파워스톤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정서적인 트라우마를 안정시키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할 때 추천한다.

- 사용법 : 가슴에 올려놓으면 감정과 관련된 문제를 해소할 수 있으며, 배 위에 올려놓거나 아게이트로 정화한 물을 복용하면 내장 질환을 완화시킨다. 또한 자궁에도 좋으므로 여성들의 경우 자궁 부근의 배 위에 올려놓는 것도 좋다.

 

<아라고나이트>



- 특징 : 지구의 여신과 연결되어 있는 아라고나이트는 지구를 치유하는 파워스톤이다. 에너지 중심을 잡아 주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가까이하면 좋다. 지구의 여신처럼 인내와 수용성을 상징하며,

- 힐링 효과 : 에너지를 몸으로 흡수시키므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수족냉증에 효과적이다. 대지와 연결되어 있어 몸의 기반인 뼈를 튼튼하게 하고 관절, 디스크 관련 질병을 치유한다. 에너지가 붕 떠 있는 사람들의 안정화에도 도움이 된다.

- 사용법 : 손에 들거나 영향을 받는 부위에 올려놓는다. 밤에 불안을 느낀다면 베개 밑에 두는 것도 좋다. 항상 가지고 다니며 만지는 것도 효과적이다.

 

<아마조나이트>



- 특징 : 아마조나이트는 강한 여과작용을 하는 스톤이다. 전자파를 흡수하며 오염을 막아주므로 현대인에게 가장 적합한 파워스톤이라 할 수 있다.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해 준다. 균형적인 시각이 필요한 사람에게 특히 추천한다.

- 힐링 효과 : 애정을 담아 의사소통을 할 수 있으며, 에너지가 막힌 부분들을 치유한다. 특히 신체에서 결핍된 부분의 균형을 잡아 주기 때문에 칼슘 결핍 등과 관련된 질병에 효과적이다.

- 사용법 : 전자파 방지 효과를 위해서는 컴퓨터 옆에 두거나 휴대폰에 부착하는 것이 좋다. 특정 영양소 결핍으로 인해 눈 떨림 등의 증상이 있다면 침대에 누운 상태에서 아마조나이트를 올려 놓자.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