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화 - 파워스톤 사전 [사] 下
읽음 3,384 |  2016-04-29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지난 화에 이어 파워스톤 사전 []의 종류별 특징과 힐링 효과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사

 <선스톤>


- 특징 : 자비의 신과 관계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태양의 재생 능력을 발휘하는 돌이다. 마음에 빛을 주며 인생의 기쁨을 느끼게 하고 성질을 좋은 쪽으로 변화시킨다. 타인의 구속이나 소유욕에 얽매이는 등 인간관계가 잘못 묶여 있을 때 해소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타인을 위해 희생만 하고 있다면 항상 소지하는 것이 좋다.

- 힐링 효과 : 선스톤은 우울한 기분을 해소하기 때문에 항 우울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에 의지하지 않고 자가 치유를 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정서적인 장애뿐 아니라 인후염, 위궤양, 연골 및 관절의 통증을 줄여준다.

- 사용법 : 치유가 필요한 부위에 위치하거나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햇빛 아래에서 사용할 때 효과가 배가된다.

 

<설퍼>



- 특징 : 분말 형태일 때가 많으며 다른 암석에 붙어 있는 작은 결정체이다. 음전하를 가지고 있어 전자파나 부정적인 감정, 에너지 등을 흡수한다. 화산 작용으로 만들어져 고열, 분노, 폭력 등 분출하는 성질을 가진 것에 효과가 있으며 특히 고집이 세거나 이기적인 성격을 완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 힐링 효과 : 감염이나 고열에 효과적이며 부기를 가라앉히는 효능이 있다. 피부질환에도 효과적이며 외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분말의 경우 살충제로도 사용할 수 있으나 인간에게는 해가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 사용법 : 결정체의 경우 필요한 부위에 올려놓거나 손에 든다. 분말 형태의 경우 입욕제로 사용하거나 주변 환경에 배치한다. 종양 등 나쁜 부위에 올려놓았던 설퍼는 사용 후에 땅에 묻는 것이 전통적인 방법이다.

 

<스미소나이트>


< 출처 : www.flickr.com>


- 특징 : 마치 진주처럼 광택이 나며 고운 거품들이 층을 이루고 있는 돌이다. 평온함과 친절을 가져오며 인생의 문제들을 완충시키는 작용을 한다. 과도한 스트레스가 쌓여 있거나 정신적으로 쇠약해졌을 때 사용하면 좋다. 특히 어렸을 때 트라우마가 있거나 스스로 사랑 받지 못했다는 자격지심을 느끼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 힐링 효과 : 마음의 상처를 달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탄생과 재탄생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불임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소화 장애, 알코올 중독 등을 치유하며 관절과 근육을 회복시켜 준다.

- 사용법 : 침대의 코너나 베개 밑 등 잠자리에 가까운 곳에 격자 배치하면 좋다. 차크라를 정렬시키고 싶다면 머리 위에 놓는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 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 다음 시간에 만나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