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화 - 파워스톤 사전 [사] 中
읽음 2,778 |  2016-04-15

안녕하세요.

[파워스톤 연대기]입니다.

 

이번 화에서도 지난화에 이어 파워스톤 사전 [사]의 종류별 특징과 효과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사

 

<사도닉스>





< 출처 : http://www.astrolika.com> 

 

- 특징 : 힘과 보호의 돌로, 의미 있는 존재에 대한 탐구심을 고무하고, 성실하고 고결한 행동을 하도록 도와준다. 심리적으로는 의지력과 성격을 더 강하게 해주고, 지구력, 정력, 자기 통제력을 증강시킨다.

- 힐링 효과 : 폐와 뼈를 치유하고, 감각기관들을 다시 예민하게 회복시켜주고, 체액과 세포의 신진대사를 조절, 면역체계를 강화한다. 또한 영양분의 흡수와 노폐물의 제거를 원활하게 한다.

- 사용법 : 사용하고자 하는 해당 부위에 위치시켜 사용하며 특히 위장 위에 두면 좋다. 

 


<셀레나이트>



< 출처 : https://crystal-cure.com >


- 특징 : 매우 정교한 진동을 가지고 있으며, 마음을 명료하게 해준다. 그리고 진정 작용을 통해 마음속에 평화를 주며, 명상과 영적 작업에 매우 뛰어난 효과가 있다, 이러한 이유로 미래를 보기위하여, 또는 과거에 일어났던 일을 확인하기 위하여 수정 투시에 사용할수 있다. 또한 판단력과 통찰력을 높여주며, 변화가 심한 감정을 진정시켜주는데 탁월하다.

- 힐링 효과 : 척추를 일직선으로 정렬시키고,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간질 발작을 막아준다. 또한 치아 아말감 성분의 수은 중독을 중화시키고 수유와 아이의 양육에 매우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 사용법 : 손에 들거나, 집안이나 주위에 위치시킨다. 단, 물에 젖으면 녹을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세라피나이트>




< 출처 : http://www.rikoo.com >


- 특징 : 은빛 깃털같은 무늬가 진한 색깔의 돌안에 있는데 이러한 깃털 날개는 높은 주파수의 영적 진동에 효과가 있어 유체이탈 여행 등에 도움을 주며 영적 깨달음에 도움을 주는데 적합한 돌이다.

- 힐링 효과 : 척수(특히 심장 뒤쪽)와 목으로 올라가는 근육의 긴장을 덜어준다, 또한 냉기를 막고 체중감소를 도와준다.

- 사용법 : 가슴위에 올려놓거나 베개 아래에도 둘수도있으며 목에 착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재미있게 보셨나요우리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파워스톤자세히 알아두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겠죠다음 시간에 만나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